내일신문 생활

느랭이골자연리조트 글램핑 연말연시 특별이벤트행사 실시

내일신문 전팀장 2014. 12. 12. 11:51

“겨울여행” 대입수험생과 하동/광양시민을 위한 특별이벤트
느랭이골자연리조트 글램핑 연말연시 특별이벤트행사 실시

 

전남 광양시 다압면에 위치한 느랭이골자연리조트(대표:성남경)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특별한 행사를 선 보인다. 어느덧 초겨울 문턱을 넘어서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하여 훈훈하고 따뜻한 계절을 즐기라고 글램핑 무료입장과 할인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금년 마지막 남은 12월과 새해를 준비하는 양띠해를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 하였는데, 그 한가지는 대학입시 준비로 지친 수험생의 몸과 마음을 치유할수 있도록 느랭이골 글램핑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둘째로는 느랭이골자연리조트 인근에 자리잡고 있는 경남 하동군과 전남 광양시민을 위한 특별한 할인 행사이다. 하동군과 광양시에 거주하는 고객에게 글램핑 숙박 및 BBQ,조식까지 20%의 할인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1가족 1인에 한하여 적용되며 기존 행사와 2인이상 중복할인은 안된다. 이번행사 기간은 금년 12월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이다. 느랭이골자연리조트는 금년 5월에 첫 선을 보였으며 전남 광양시 다압면에 위치한 국내 최대규모의 편백나무숲과 맥반석으로 이루어진 휴양형리조트이다.

 

 

지리산자락 백운산에 위치한 느랭이골자연리조트는 지리산이 품고 섬진강이 길러낸 천하에 명품 리조트로도 불린다. 예로부터 노루가 많이 산다고 하여 『느랭이골』이라 불렸으며 좌우측엔 편백나무숲과 앞으로는 수어저수지가 자리하고 있어 여러 풍수지리가들이 명당자리로 꼽을 정도로 유명한 명소이다.

 

한편, 느랭이골자연리조트내에는 삼림욕장과 신비의 글램핑장, 테마정원, 산책로, 트래킹코스, 물고기공원, 말공원, 하늘정원 등 주제별로 만들어진 자연공간과 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산세를 그대로 살리면서 인공미가 전혀 가미되지 않은 친환경 휴양공간으로 조성 됐다.
문의 1588-2704 /  www.neuraengig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