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제4회 대구 수성구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 당선작 선정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2. 8. 12:15

제4회 대구 수성구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 당선작 선정
❍ 수성구, 깨어있는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따뜻한 이야기를 주제로 한 ‘제4회 수성구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 당선작 발표 ❍ 김지혜 ‘수성구 속 가을산책’ 최우수 선정
❍ 당선작들 수성구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 톡톡히 해낼 듯

 

 

대구 수성구(구청장 이진훈)가 수성구와 관련된 이야기를 소재로 전국의 블로거들이 제작한 포스팅으로 수성구를 알리기 위해 개최한 ‘제4회 수성구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의 당선작을 발표했다.

 

 

이번 대구 수성구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은 깨어있는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따뜻한 이야기, 추억과 스토리가 숨어있는 수성구의 명소, 수성구의 문화, 예술, 인물 등을 스토리텔링화한 소재, 수성구의 먹거리, 전통시장 등 수성구 알리기를 주제로 진행됐다.

 

 

지난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대구 수성구 블로그 포스팅 공모기간 중 전국에서 총 29작품이 접수됐으며 6일 분야별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심사를 거쳐 최종 8개의 작품을 선정했다. 심사결과 ‘수성구 속 가을 산책’을 주제로 한 김지혜(울산 남구)씨가 최우수상을, 박경진(수성구)씨, 윤치영(경기 고양시)씨가 우수상을, 김용환(달서구)씨, 이정옥(수성구)씨, 소현경(수성구)씨, 박재현(대구 북구)씨가 장려상에 선정됐으며, 시상식은 오는 30일 구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종무식에서 진행된다.

 

 

대구 수성구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 수상작은 향후 수성구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SNS 등에 게시돼 수성구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진훈 수성구청장은 “전국의 많은 블로거들이 수성구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이번 대회에 참여해줘 감사드린다.” 며 “선정된 작품들은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수성구를 알리는데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