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 수성구 학생용가방 신학기 책가방 케이스위스(K-SWISS)

내일신문 전팀장 2015. 2. 18. 00:23

대구 수성구 학생용가방 신학기 책가방 케이스위스(K-SWISS)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K-SWISS)매장에는 초 중 고 신학기 학생용가방 및 새학기 책가방 등을 신상품 및 이월제품 등을 특가 판매하면서 최대 물량을 준비해서 행사를 펼치고 있다. 최상의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사이즈와 편리성과 기능성 등을 겸비한 제품들이 많아 학생은 물론 학부모님까지 그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 학문당입시학원 옆에 위치한 가방 신발 의류 등 신상품 이월상품 복합매장인 케이스위스(K-SWISS)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함께 돌아 볼 수 있는 복합 매장이라 입소문을 타고 찾아 온 고객들이 단골 손님이 되는 실속있는 매장이다.

 

 

특히 초등학교부터 중고교의 졸업 및 입학 시즌에 가장 먼저 준비하는 것이 바로 책가방이라 인터넷으로 사는 것 보다 직접 눈의로 보고 꼼꼼이 확인하고 메어 보기도 하면서 직접 고르는 풍경을 여기서는 쉽게 볼 수 있다.

 

 

대구 내일신문에서는 책가방은 한번 사면 적어도 2~3년 동안 매일 사용하는 것이고, 아이의 성장이나 자세에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구매하는 품목이기 때문이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K-SWISS 수성직매장(점장 이세백)을 찾아 신학기 책가방 구입에 필요한 도움말을 들어본다.

 

 

◆어떤 책가방 골라야 좋을까 = 케이스위스(K-SWISS)대구 수성직매장 이세백 점장은 “신학기 책가방을 구입할 때는 가방 자체의 무게, 어깨끈의 두께나 부착방식, 생활방수가 가능한 소재인지, 아이의 체격에 적절한 크기인지 등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가방의 총 무게가 체중의 20%를 넘으면 몸에 부담을 느끼게 되므로, 가방 자체의 무게는 최대한 가벼운 것이 좋다. 어깨끈은 가방 무게를 분산할 수 있도록 폭이 넓고 푹신하며, 튼튼하게 부착되어 있는지 점검해야 한다.

 

 

가방이 지나치게 딱딱하면 등과 허리근육에 자극을 주고 통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등받이에 쿠션감이 있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크기는 일반적으로 학교에서 나눠주는 프린트물을 보관할 수 있는 A4사이즈 포켓 파일이 들어갈 정도면 적당하다. 비가 와도 가방 속 내용물이 젖지 않도록 생활방수가 가능한지도 확인해야할 부분.

 

 

◆초등부터 일반인까지 다양한 디자인 제품 구비 = 케이스위스(K-SWISS) 대구 수성점은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스포츠 캐주얼 의류를 비롯, 초등학생용 책가방에서 중고생 및 일반인 등을 위한 다양한 가방류를 판매하고 있다. 신상 이월 복합매장인 이 매장은 가격 면에서 선택의 폭이 넓고, 본사 직영이기 때문에 타 브랜드 매장에 비해 제품 구색도 훨씬 다양하다.

 

 

요즘 주목받는 제품은 신상품으로 출시된 ‘뉴-백팩’ 시리즈다. 뉴- 백팩은 직사각형 스타일의 배낭으로 가방 모양을 잡아주는 폼 보강을 통해 형태가 쉽게 흐트러지지 않고 넉넉한 크기의 포켓을 전면부에 배치해 수납도 편리하다. 두툼한 어깨끈은 통풍이 뛰어난 매시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초등 입학생에게 인기 높은 캐릭터 디자인도 다양하다. 올해 신상품으로는 어벤저스 히어로 아이언맨 캐릭터를 사용한 제품이 출시됐다. 캐릭터 제품이 유행에 민감해 오래 쓰지 못할 것이 걱정이라면 ‘투웨이백’을 선택하면 된다.

 

 

투웨이백은 가방 위쪽 뚜껑처럼 처리된 후드 부분에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데, 이 부분이 지퍼로 탈부착이 가능해 고학년이 되어서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투웨이백은 정상가의 50%로 판매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초등 가방 중에는 물병이 넘어지지 않도록 하고, 보온 보냉 기능이 있는 물병주머니가 장착돼 있는 제품도 있어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중고생의 경우 가방 전체에 폼 보강이 되어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 사각 스타일의 백팩이 인기다. 제품에 따라 가방 내부에 노트북 등을 안전하게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돼 있기 때문에 학생뿐 아니라 직장인도 많이 구입하는 제품이다.

 

 

케이스위스(K-SWISS) 대구 수성점의 학생용 가방 중 신상품은 초등 저학년 가방은 7만9천원~12만9천원, 초등 고학년 및 중고생 가방은 7만9천원~9만9천원, 신발주머니는 2만9천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다. 이월상품의 경우 신학기 가방 2만5천원, 신발주머니는 1만5천원 등 균일가 상품도 구비되어 있다.

 

 

케이스위스(K-SWISS) 대구 수성점 이세백 점장은 “책가방 학생용 가방 뿐만 아니라 수성직매장은 제품 구색이나 가격 외에도 친절한 서비스로 입소문 난 매장이다. 편안한 마음으로 매장에 들러 다양한 제품을 착용해보고, 직원의 설명도 들어가면서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책가방을 구입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문의 : K-SWISS 수성직매장 053-741-5480

위치 : 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1036-18(주차시설 완비)

취재 김성자 리포터 saint05310@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