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대구불임 깨끗안한의원 대구산후조리 산후풍 대구산후보약

내일신문 전팀장 2015. 3. 5. 16:06

대구불임 깨끗안한의원  대구산후조리 산후풍 대구산후보약

 

대구불임 대구산후조리 대산후풍 대구산후보약 하면 깨끗안한의원이 생각나는 것은 여한의사이며 한의학 박사인 박영애 원장(대구한의대 한의학 대학원 한방부인과 석사, 박사)이 중구 반월당에서 진료를 전담해 치료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 수성구 시지에 달서구에도 깨끗안한의원이 동일한 네트워크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진료가 필요할 경우 가까운 곳에 방문하시면 되는 접근성이 좋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대구불임 한의원 한방치료로 이름난 깨끗안한의원은 산후풍 산후보약도 여성이기에 여성의 몸을 가장 잘 아는 장점을 살려서 처방을 합니다. 또 세밀한 부분까지 대화를 나누고 상담을 할 수 있어 말하지 못했던 부분도 속 시원하게 이야기하고 그에 맞는 처방을 할 수 있어 참으로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 몇 년 동안 임신이 잘 안되어서 고생하다가 대구 깨끗안한의원에서 불임 치료를 받고 이후 출산을 한후 다시 대구 깨끗안한의원을 찾아 산후풍에 대해 상담하고 산후보약을 처방 받아 가는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신뢰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구 깨끗안 박영애 원장은 “불임이란 피임을 하지 않았는데도 또 1년간 정상적 부부생활을 했음에도 임신이 되지 않는 상태”라고 설명합니다. 최근에는 만혼(35세 이후 수태능 저하),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각종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 등으로 불임 환자가 늘어나고 있어 상담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 대구 깨끗안한의원 박 원장은 “나도 모르게 흡수하거나 공급될 수 있는 오부적인 요인의 환경 호르몬과 또는 일상생활에서 나타나는 것으로는 꽉 끼는 옷이나 레깅스 스타일의 의복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더 나아가 직장인의 경우에는 스트레스와 흡연, 과도한 음주 그리고 비만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남성의 경우에 문제도 있어 대구불임 난임 환자는 더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이렇게 임신이 잘 되지 않는 근본 원인은 체질 환경 등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섬세한 문진과 세밀한 진단이 뒤따라야 합니다. 

 

 

대구 깨끗안한의원은 불임 원인 중 여성의 경우에는 넓은 범주에서 배란의 문제와 착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난관 손상이나 골반 틀어짐 골반 염증 등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 진단해야 하고, 그 이외에는 면역학적 인자와 해부학적 인자 등이 있기 때문에 환자와 공감하며 가슴 따뜻한 진료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대구 깨끗안은 불임 산후풍 산후조리 중 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의 원인을 찾는 중에는 그 치료에 앞서 산부인과에서 진단과 검사를 받아 보았지만 별다는 아무런 이상이 없는데도 불임인 경우가 약 40% 정도 되는것을 감안해서 체질별 치료를 하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한의학적인 치료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봄이 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비옥한 땅에서는 새싹이 돋고 꽃이 피고 열매를 맺는 것과 같은 이치로 몸이 따뜻하고 다른 질병이 없이 몸이 건강하면 비옥한 토양에 식물이 잘 자라듯이, 임신도 비옥한 자궁에 씨앗(수정란)이 뿌리를 내리고 무럭 무럭 자라며 뱃속에서 발차기를 아는 아기를 느낄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대구 깨끗안 한의원에서는 불임의 원인이 될 수도 있는 기초적인 체온을 진단하고 그에 맞는 체온을 유지하게 하며 자궁과 난소의 정상적인 기능을 파악하면서 한의학적 진단을 통해 남성에 맞는 한약과 또는 여성에 맞는 처방을 통해 그 원인을 제거하고 비옥한 토양이 형성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대구 깨끗안은 산후풍 산후조리의 경우에는 체질적으로 자궁이 약한 경우와 몸이 차서 자궁 혈액순환이 잘 안되거나 습담이 쌓인 경우에 발생할 수 있다고 보기 때문에 출산 후의 건강에 대해서도 미리 준비를 합니다.

 

이와 더불어 기(氣)와 혈(血)이 울체(鬱滯)되어 순환이 잘 안되는 경우와 혈이 부족해서 영양공급이 미흡한 경우를 대비해서 1:1 맞춤 한약 처방을 해서 임산부의 건강을 돕고 임신의 기능을 높여주는 치료를 하며 순산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합니다. 

 

 

대구 불임치료 깨끗안한의원은 처음부터 아기가 생기지 않는 원발성 불임 이외에 습관성 유산이나 둘째가 생기지 않는 속발성 불임에도, 체외수정이나 시험관 아기 시술에도 체질에 맞는 한약을 복용하여 착상율을 높여 줍니다. 여자의 몸의 여자가 가장 잘 알기에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대구 깨끗안한의원 반월당점  053-626-3075
▶불임관련 내용 더 보기(클릭)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