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금오공대, 캠퍼스 사진 공모전 당선작 전시회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7. 1. 24. 16:17

금오공대의 216년‘봄·가을 공모展 입상작’30점 구미시립중앙도서관서 이달 말까지 전시



금오공대는 이달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구미시립중앙도서관에서 ‘캠퍼스 사진 공모전 당선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금오공대가 대학 캠퍼스를 지역사회와 함께 공유하기 위해 시행한 ‘캠퍼스 사진 공모전’사업의 일환으로, 2016년 봄․가을 공모전 입상작 30점을 일반에 선보인다.



지난해 구미시근로자문화센터에 이어 2번째로 갖는 지역 전시회에는 학생과 시민이 촬영한 캠퍼스의 사계(四季)가 생동감 있게 표현된 다양한 작품이 전시돼 큰 호응을 얻었다.



전시회에 참여한 시민 김재일(51세․구미시 봉곡동)씨는 “금오공대 캠퍼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통해 지역 대학을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전시회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희 금오공대 기획협력처장은 “대학의 발전된 미래상을 제시하고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지역 사회와 공유하고자 교외 전시회를 갖고 있다”며, “국립대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오공대는 대학이 보유한 우수한 시설과 환경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2013년부터 봄․가을 캠퍼스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