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또 내일

강제규 감독 영화 장수상회 주제가 김필의 감성 보컬로 감동

내일신문 전팀장 2015. 4. 1. 09:27

강제규 감독 영화 장수상회 주제가 김필의 감성 보컬로 감동  

 

슈퍼스타K 출신의 감성 보컬의 주인공 ‘김필’이 강제규 감독의 영화 장수상회의 주제가를 부르게 되었다. 이동준 음악감독의 아름다운 메인테마에  ‘막핀꽃처럼’으로 합류했다.

 

 

이번에 영화 장수상회의 주제가 ‘막핀꽃처럼’은 애절한 사랑을 담은 감미로운 발라드 곡으로 나이에 상관없이 많은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을 곡으로 보인다. 특히 이 곡은 강제규 감독이 직접 작사에 참여, 또 한번 강제규 감독의 대중문화에 대한 넓은 포용력을 감지할 만하다.

 

 

이번 주제가 ‘막핀꽃처럼’은 강제규 감독의 작사와 이동준 음악감독의 작곡으로 호흡을 맞추었고 똘아이박과 신또가 작사에 공동으로 참여 하게 되었다.  아름다운 감동의 메인 테마가 가사와 접목이 되어 영화의 분위기를 한층 감동적으로 표현해준다는 기술스텝의 귀띔이다.

 

 

영화 '장수상회'는 70대 연애초보이자 독불장군 박근형(성칠)이 옆집에 이사온 꽃집 주인 윤여정(금님)에게 첫눈에 반한 후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틱 영화다. 극중 찬열은 순수하고 귀여운 매력을 지닌 고등학생 민성 역을 맡아 윤여정과 박근형을 쫓아다니며 여자와 함께 걷는 법, 함께 가면 좋은 장소 등 박근형에게 요긴한 데이트팁을 전해준다.

4월 9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