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허리디스크 오십견 건선 한포진 피부질환 구미교통사고한의원

내일신문 전팀장 2017. 5. 5. 12:33

구미교통사고한의원 허리디스크 건선 한포진 피부질환 오십견 어깨통증 한방성형 치료



구미허리디스크 오십견 목디스크 류마티스 관절염 피부질환 진료를 하는 부광은 원평동 중앙시장 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구미교통사고한의원 의료기관으로써 자동차 추돌 후 나타나는 후휴증도 함께 진료하고 있습니다.



경상북도 구미교통사고한의원 진료는 일자목 허리디스크 관절염 등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원평동 부광은 중앙시장 내에서 오랫동안 구미오십견 어깨통증 등을 진료하며 임상 경험이 풍부하고 최근에는 현대인의 건선 아토피 한포진 등 피부질환 공부를 통해 한의학 박사를 취득했습니다.



구미허리디스크 관절염 오십견 교통사고한의원 한방성형 리프팅 진료 등은 봉침 약침 침도요법 뜸 추나요법 등의 한방 진료를 통해 다스리게 됩니다. 그동안 참으로 많은 분들이 내원해주셔서 그리고 치료 후 건강하게 되신 경우는 큰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제가 구미고등학교 3학년 때 연로하신 아버지께서 갑자기 허리가 안 좋으셔서 고생하는 걸 보고 나중에 꼭 낫게 해드려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구미허리디스크 일자목 오십견 건선 한포진 피부질환 등을 진료를 하는 한의사가 되었습니다. 



사실은 고3 입시 때 하늘을 나는 파일럿이 되어 전투기 조종사가 되리라 다짐해서 공군사관학교에 지원해 1차 시험에 합격했는데 2차 신체검사에서 시력이 기준에 못 미쳐 낙방했던 것이 현재 구미교통사고한의원 진료를 하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그때 아버지께서 한의대에 진학해서 구미허리디스크 오십견 관절염 피부질환 등을 치료하는 한의사의 길을 걷는 것이 어떻겠냐고 제안을 해 주셨습니다. 공군사관학교에 떨어진 후 상실감에 젖어 있던 제게는 큰 힘이 되는 말씀이었습니다. 



공부하는 데에는 늘 자신에 차있던 터였고, 구미허리디스크 관절염 건선 한포진 아토피 피부질환 등으로 평생 고생해오신 아버지의 통증 낫게 해드릴 수 있는 한의사가 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그렇게 이 길로 들어섰습니다. 



그리고 주위의 어머니 아버지 형 누나 동생 같은 많은 어르신들께서 한방성형 구미허리디스크 관절염 등의 치료를 위해 내원해주셨고, 최근에는 구미교통사고한의원 피부질환 진료를 위해 예약을 하고 내원하시고 있습니다.



이렇게 부모님의 한방성형 등으로 주름을 제거하고 구미허리디스크 오십견 관절염 한포진 건선 피부질환 등을 치료하면서 가족을 대하듯 마음과 정성을 다해 진료를 하다보니 어느새 오늘에 이르렀고 환자분들이 많아 공휴일 일요일에도 진료를 하게 되었습니다. 



경북 김천 왜관 상주에서도 내원하시는 구미교통사고한의원 부광은 목 허리디스크 오십견 등을 진료하면서 이렇게 아프신 분들이 많다는 것이 참으로 놀라웠지만 전후 세대의 우리 부모님 세대는 이 나라를 부강하게 해주신 역군이시고, 또 자식들을 훌륭하게 키워내신 분들이라 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부모님의 은혜를 어떻게 다 갚을까요. 얼굴주름개선을 위한 한방성형 구미허리디스크 한포진 피부질환 등을 공부하면서 그 고마운 은혜를 환자분들께 돌려 드리기 위해 늘 마음으로 대하고 성심을 다하리라 다짐합니다.



경북 구미교통사고한의원 목 허리디스크 오십견 한포진 건선 피부질환 등의 한방성형 진료를 하면서 그동안 진로에 도움을 주신 스승의 은혜도 잊지 않으며, 부모님 세대의 배고프고 아프고 힘든 시절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저도 한의사이기 전에 세 아이의 부모이기에 자식들에게 만은 늘 좋은 것만 주신 우리의 부모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구미허리디스크 관절염 등으로 고생하셔서 이제 남은 것은 아픈 몸뿐이라고 하시지만, 우리 자식들이 잘 보필하겠습니다.



한약은 ‘달이는 정성이 반’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구미교통사고한의원 치료 또한 정성을 다하는 마음이 반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스크에서 자동차보험 접수번호만 알려주시면 본인 부담없이 편하게 진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름개선을 위한 리프팅 한방성형 구미허리디스크 건선 한포진 등 피부질환 및 관절염 오십견 등의 아픈 곳 불편한 곳을 여쭙고 또 여쭙고, 필요한 곳이 더 없으신지 살피고 또 살피면 나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부모님처럼 가족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진료하고 대화하는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칼럼_ 원평동 부광韓醫院 김종채 원장(한의학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