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탈모병원 한의원 원평동 부광 두피관리 및 치료

내일신문 전팀장 2017. 5. 5. 00:01

경북 구미탈모병원 한의원 치료 원평동 중앙시장 내 부광 두피관리  



구미탈모병원 또는 한의원 치료를 위해 알아야 할 정보는 무엇일까요. 관리 등을 하는 원평동 중앙시장 내의 부광韓한醫의院원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두피관리와 청결함을 늘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설명드립니다. 



환절기에 기온차가 나면서 머리카락이 우수수 빠지면서 평소보다 많은 양에 깜짝 놀라서 거울을 다시 한번 들여다보고, 머리를 감고 난 후에도 어제와 다른 오늘의 헤어스타일을 이리 저리 살피게 됩니다. 구미탈모, 방법은 없는 것일까요? 



구미탈모치료를 하는 부광韓醫院 은 오랫동안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예방 및 치유하는 진료를 해오면서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 다양한 한방(韓方)프로 그램을 통해서 원인적인 접근을 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구미탈모 현상이 예전에는 나이가 들면 당연하게 찾아오는 노화현상의 하나라고 생각해는 분들이 많았었지만 미용실에서 머리를 깎은 후 달라지는 모습에 지금은 젊은 층에서도 상당히 많은 분들이 고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청년 실업부터 업무의 과로 스트레스 등으로 지금은 젊은 층에서도 구미탈모 증상이 많이 나타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직장인 학생 남성 여성 등 전반적으로 일어나는 현상이며 업무 술 담배 인스턴트 음식 섭취 등의 다양한 원인도 내재되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최근에 구미탈모병원 등에 갔다가 원평동 중앙시장 내의 부광韓醫院을 찾은 한 여성은 출산 후 심하게 빠지는 머리카락 때문에 고민이 되어서 오셨습니다. 아이를 낳은 후 약 1년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서 전보다 부쩍 많이 빠지는 머리카락에 대해 고민을 하다가 지인의 소개로 오셨다고 합니다.



이 분의 구미탈모 증상의 경우에는 정수리 부분에서 심하게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정수리 부분에서 원형 탈모가 시작되면서 두피 관리를 받고 다이어트도 하면서 관리를 해 보았지만 별 효능이 없어서 가발까지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구미탈모치료를 하는 부광에서 체열 진단을 해 보니 두피로 올라오는 열이 많고 또 어혈이 뭉처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에 맞는 체질 한약처방을 해서 건강한 토양을 만들어 나갑니다. 



이와 함께 일반침과는 다른 침도요법을 통해 처방을 합니다. 두피침으로 구미탈모 치료를 하면서 눈으로 확인해 보면서 지금은 그동안의 고민이 줄어 들었습니다. 신기하게도 머리카락이 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경북에서 구미탈모 치료를 위해 내원하시는 분들에게 두피진단을 하고 현재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여기에 맞는 한약은 체질을 따지고 얼굴에 올라가는 열을 내려주는 동시에 모발에 남아 있는 각질 및 과다피지를 제거하고 또 모공을 막고 있는 죽은 세포를 재생하는 등의 세심한 치료를 하게 됩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면서 구미탈모 증상을 겪어 본 분들은 한올 한올의 소중함이 얼마나 큰지 새삼깨닫게 된다고 합니다. 흰머리카락 즉 새치 조차 뽑지 않으려는 마음을 풍성한 사람들은 알기어렵다고 합니다.



구미탈모병원 및 여타 진료기관에 다녀 오신 분들의 애타는 심정을 부광은 알고 있기에 그동안의 임상경험과 사례를 빅데이터하고 본인의 체질에 맞는 처방을 통해 길고 길었던 한숨을 이제 쉬지 않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언젠가는 몰랐던 머리카락 한올 한올의 소중함을 함께 공감하고 너무나 소중하게 다루어 온 머리카락이기에 부광韓醫院은 구미탈모 치료에 있어 더욱 정성을 다하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