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 도개면 자율방제단]도개면 황창수 면장 공동방제단

내일신문 전팀장 2011. 2. 13. 00:00

[구미 도개면 자율방제단]도개면 황창수 면장 공동방제단 운영비 등 장학금 기탁

 

경북 구미시 도개면(면장 황창수)에서는 2.10(목) 구제역 확산방지 및 조기근절을 위해 밤낮없이 물심양면으로 노력을 기하고 있는 도개면 자율방제단(단장 조규범)은 구미시의 남다른 교육사랑을 위한 장학금 모금 소식에 구제역초소근무 인부임금을 모금하여 100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하였다.

 

현재 도개면 자율방제단은 지방도 68호선(도개-군위 소보), 신구 25번국도에 구제역 이동통제초소를 설치하고 구제역 확산을 막고자 지난해부터 밤낮없이 자율적으로 열심히 방역활동에 종사하고 있다.

 

 

얼마전에는 도개면 공동방제단에서 모아온 운영비로 추운 날씨에 구제역으로 고생하는 자율방제단에게 방한복과 방한화 80벌(400만원 상당)을 제공하는 등 남다른 방역활동으로 주위 시군의 구제역발생에도 구미시는 아직까지 구제역발생하지않은 상태지만, 아직까지 축산농가의 시름이 끝나지 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선뜻 구미시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장학금 모금소식에 도개면 자율방제단은 한마음 한뜻으로 협조하였다.

 

황창수 도개면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구미시를 사랑하는 도개면 자율방제단의 깊은 뜻에 감사드리며 구제역이 끝날때까지 전처럼 구제역초소근무를 내 일처럼 구제역 차단활동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다.

☏054-474-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