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드림스타트 노엘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후원금

내일신문 전팀장 2015. 7. 28. 14:27

구미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프로그램 후원 협약
- 노엘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후원금 100만원 -

 

□ 구미시드림스타트(시장 남유진)는 7월 28일 10시30분 구미시에서노엘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사장 노태운) 임원 4명과 함께 드림스타트『드림~ 인성캠프』프로그램 후원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 이번 구미드림스타트 후원지원 협약식은 노엘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원 4,600명의 작은 정성이 모아진 사랑으로 취약계층 아동들의 인성함양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 100만원을 후원하는 자리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정서적 지원이 필요한 드림스타트 아동 40명과 인솔자들은 8월 29일『안동예절학교』에서 전통예절교육과 종이 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게 될 것이다.

 

□ 구미 노엘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사장 노태운)은 2014. 5. 21 조합설립이후 지역사회 복지실천에 동참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해 왔으나 특히, 구미시 위기가정 25명을 위한 우리가족 감성 캠프지원에 이어 내일의 희망인 아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동참할 기회가 마련되어 조합의 대표로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힘이 닿을 때 까지 지역사회를 위해 사랑의 불씨를 피우겠다고 했다.

 

□ 구미시주민생활지원국(국장 최윤구)은 복지실현은 지역민의 애정이 있어야 향기로운 꽃을 피울 수 있다고 생각되며, 부임이후 지역 愛가 물신 느껴지는 따뜻한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시에서도 지역민의 애정에 부합하도록 노력하는 행정을 보이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