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대구 허리디스크 수성구 바른몸 대구 교통사고 한의원

내일신문 전팀장 2015. 12. 14. 08:46

대구 허리디스크 치료를 하는 수성구 바른몸은 대구 교통사고 한의원으로 이쪽 분야에 다양한 한방치료를 하고 있다. 이중 요통은 경험해 보지 않은 사람은 모를 정도로 고통이 대단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대구 허리디스크 치료 수성구 바른몸한의원을 통증으로 인해 일상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들어 하신다고 하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있다. 요통은 우리나라 국민의 80%가 일생에 한번 이상 경험하고 20%정도는 자주 통증에 시달리고 있다는 통계가 있을 정도이다.

 

 

대구 교통사고 한의원으로 수성구 경찰서 바로 옆에 위치한 바른몸은 자동차보험적용을 받아 치료를 하고 있으며 한약(탕약)처방도 가능하며 추나요법 등 여러 가지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추간판 탈출증 좌골신경통 만성통증 등 치료
요통의 원인은 많지만 그 가운데 대구 허리디스크 치료라고 불리는 요추 추간판 탈출증이 있다. 이는 주로 요추 4-5번, 요추5-척추 1번 사이에서 많이 발생하며 요통과 함께 다리가 당기고 아프고 저린 증세가 나타난다. 

 

 

좌골신경통도 역시 신경이 눌려 허리디스크 증세와 유사하나 만성적으로 서서히 진행되는 경향이 있다.  허리디스크가 탈출해서 신경근을 압박하면 심한 통증을 호소하므로 병원에서 수술을 권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그러나 대구 교통사고 한의원은 자동차사고와 같은 급박한 사고로 인한 경우가 아닌 만성적으로 척추가 틀어져서 발생한 경우라면 수술해도 거의 재발한다.

 

 

디스크치료, 봉침치료와 운동과 추나 교정으로 호전
왜냐하면 척추관절의 골격이 구조적으로 틀어져 변형이 와서 대구 허리디스크가 튀어 나왔다면 신경을 누르는 부위를 제거해도 계속적으로 척추는 틀어지게 되고 다시 신경이 눌리고 증상이 재발한다.

 

 

이와 같이 수술후 재발해서 다시 수술할까 고민하다가  부광에 와서 봉약침 치료와 운동과 교정으로 척추관절을 풀어 다시 정상적인 위치로 되돌림으로서 요통이 호전되는 경우가 많았다.  대구 교통사고 한의원 바른몸은 이러한 부분도 신경쓰고 있다.

 

 

대체로 서서히 요통에서 대구 허리디스크나 좌골신경통으로 발전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잘못된 자세와 생활습관으로 고관절과 골반의 위치가 어긋나서 요추가 기울어져 위와 같은 증상들이 나타났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