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대구틱장애 수성구 마음心 추천 ‘번조증’

내일신문 전팀장 2015. 12. 5. 01:47

대구틱장애 치료를 하는 수성구 마음심(心)한의원은 한의학적으로는 번조증으로 설명을 할 수 있습니다. ‘번조증(煩躁證)’이란 무엇일까요? 이것은 몸과 마음이 번거로워서 본인의 원래 의지와는 상관없이 가만히 있지 못하고 또 편안하게 안정을 취하지 못해 늘 불편해 하는 증상입니다. 

 

 

성인의 경우 대구틱장애 치료 수성구 마음심은 ‘복령제’를 중심으로 처방을 합니다. 산업화 초기 시대에는 몸으로 일하는 즉 육체적인 노동이 질병을 많이 생기게 하는 시대였다면 지금은 그때와는 달리 정신적으로 부딪히는 부분이 더 많은 시대라 그러한 것입니다. 때문에 각종 스트레스 등로 인해 교감신경의 항진이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대구틱장애 한방치료의료기관은 마음심은 이러한 신경정신과적인 문제로 내원하는 아이들이나 또는 성인 환자의 상당수는 교감신경이 일반적으로 더 예민하게 항진되어진 상태인 경우가 있어 항진된 교감신경을 부드럽게 누그러뜨려 주는 복령제 처방을 통해 마음을 안정시켜주기 때문입니다.

 

 

대구 마음심한의원은 틱장애 치료에 있어서 교감신경 항진으로 발생되는 불안감 긴장감 가슴두근거림 짜증 화 분노와 신경성 소화불량 신경성대장질환 스트레스성 생리불순 신경성 방광염 불면 등은 모두가 복령제가 치료하는 질병들로 보고 있습니다.

 

 

증상에 따라 치료방법이 달라 질 수 있지만 대구틱장애 치료를 하는 마음심은 신체적인 증상이 심리적인 것에 기인하는 성인의 경우 EFT를 병행하는 것이 좀 더 근본적이니 치유에 가까워서 권장해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함께 치유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자라는 아이들 성장기에 있는 자녀의 경우에는 더욱 세심하게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한의사이기 전에 아이들 키워 온 부모로써 내 모든 것을 주어도 아깝지 않은 자녀를 위해 대구틱장애 상담을 하거나 진맥을 할 때도 침을 놓을 때도 부모의 마음으로 한의사의 사명감으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진정성 있는 마음을 다한 진료는 그것이 온전히 전해지는 것이고, 정성을 다해 처방한 약재로 한약을 달여 전달할 때는 마음도 함께 담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대구틱장애 치료를 하는 수성구 마음심은 그래서 마음+심(心)인 것입니다. 

 

 

증상에 따라 치료 후 회복기간이 달라질 수 있지만 약 2~3개월 정도의 한약을 복용하고 치료를 받으면 우선 가슴이 답답함과 짜증과 피로감이 많이 호전되고 눈을 찡그리는 증세 등은 완전히 소실할 것입니다. 눈 찡그림이 사라지면 확실히 인상도 좋아 보이고, 자신감도 생기며 늘 웃는 얼굴도 변하게 될 것입니다.

 

 

마음심한의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maeums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