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대구 수성구 시지치과 ‘엠’ MTA 부분 교정

내일신문 전팀장 2015. 12. 19. 12:46

대구 수성구 시지치과 ‘엠’  MTA 부분 교정
편안하고 빠른 교정으로 가지런한 치아 만들기

 

 

 

대구 수성구 시지치과 신매동 ‘엠치과’는 MTA 부분 교정치과 진료를 하고 있다.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미소를 짓는 연예인들 뿐만 아이라 주위에서도 환하게 웃는 미소 뒤에는 가지런한 치아가 눈에 들어오면서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대구 수성구 시지치과 엠(M)은 MTA 부분 교정을 통해 가지런한 치아를 만드는 진료를 하고 있다. 사회적으로 심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서 치아 심미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말할 때나 웃을 때 눈에 띄는 앞니는 그 사람의 인상에도 영향을 주게 된다. 이에 따라 심미적인 목적을 위한 치과치료가 증가하고 있다. 

 

라미네이트 교정치료
심미 치과치료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 중 앞니가 비뚤하거나 치아 사이에 틈이 있는 등 가지런하지 않은 치열을 고르게 하기 위해서는 수성구 시지교정치과 치료가 필요하게 된다. 하지만 치아 교정치료는 치료 기간이 길고, 불편한 교정 장치를 치아에 붙이고 있어야 하며, 치아에 붙어있는 교정장치가 눈에 띄어서 교정치료를 꺼리게 된다. 그래서 보철치료 등 다른 방법으로 치아치료를 하게 된다. 

 

 

대구 수성구 엠 시지치과는 요즘 많이 행해지고 있는 라미네이트라는 보철치료가 대표적이라고 설명한다. 라미네이트는 치아를 아주 얇게 삭제하거나 또는 거의 삭제하지 않고 제작된 얇은 보철물을 붙여 단기간에 앞니의 심미성을 높일 수 있는 치료방법이다. 

 

하지만 치열이 비뚤한 정도가 크면 치아 삭제량이 많아지거나 라미네이트로 치료를 할 수 없는 경우가 생기게 되며 낮은 비율이지만 라미네이트가 떨어질 위험성도 있다. 때문에 이러한 경우 대구 수성구 시지교정치과 엠은 세심한 진료를 하는 한편 MTA를 통해 이를 극복하고 있다.

 

 

MTA 교정치료
최근 MTA (Mini-tube appliance) 교정치료로 이러한 단점을 극복할 수 있다. MTA 교정치료에 사용되는 교정장치는 일반적인 교정치료에 사용되는 장치보다 훨씬 작은 크기로 튜브 형태의 단순한 교정장치이며 사용되는 와이어도 아주 가늘다. 

 

 

 

대구 수성구 시지치과 엠은 MTA 교정에 사용되는 작은 교정장치는 일반적인 교정장치보다 훨씬 더 심미적이고, 불편감도 적고 음식물도 덜 끼는 등 관리하기도 편하다고 한다. 그리고 어금니는 그대로 있고 앞쪽의 필요한 치아만 움직이기 때문에 치료 기간도 2~6개월 정도로 짧아 단기간에 치아 교정이 필요한 경우에 유용하다. 

 

 

또한 교정장치가 잘 떨어지지 않아 대구 수성구 시지치과 엠치과에 자주 내원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안심할 수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도 최대의 장점은 자연치아를 최대한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가지런한 치열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모든 환자들이 MTA 교정치료로 가능한 것은 아니다. 

 

 

 

전체 교정이 필요하거나 라미네이트 등의 다른 보철치료가 더 적합한 경우도 있다. 그동안 더 아름답고 자신있는 미소를 가지고 싶은데 여러 가지 이유로 망설였다면 이제는 이러한 고민을 떨쳐버리고 대구 수성구 시지치과 엠의 MTA 교정이 좋은 선택사항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0.5.3- 7.9.3 - 0.0.3.5
수성구 시지 야간진료 치과 : 월, 화, 목요일 오전 9시 30분 ~ 밤 9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