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오페라하우스 송년음악회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내일신문 전팀장 2015. 12. 23. 14:51

대구오페라하우스와 송년음악회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대구오페라하우스가 지난 일 년간 시민들로부터 받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과 2016년 새해를 향한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송년음악회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를 개최한다.
대구경북성악가협회(회장 신미경)와 함께 준비한 이번 송년음악회는 지역은 물론 한국 성악을 대표하는 70여 명의 성악가들의 참여로 예년보다 더욱 풍성하게 진행된다.

 

이동신 지휘, 대구국제오페라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마치 오페라 속 파티 장면을 재현한 것과 같은 무대 구성을 통해 최고의 실력을 가진 성악가들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대구오페라하우스 송년음악회 프로그램은 <라 트라비아타(La Traviata, 베르디)>, <투란도트(Turandot, 푸치니), <마술피리(Die Zauberflote, 모차르트)> 등 유명 오페라 아리아를 중심으로 어린이 합창, 여성 및 남성 중창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있어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당일 로비에는 열인앙상블, 아르스노바 남성중창단의 미니 음악회가 열려 본격적인 공연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한편, 대구오페라하우스는 시민에 대한 사랑과 감사라는 주제에 맞게 짝수로 예매하는 관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랑패키지’와 ‘감사패키지’를 운영한다. 전석 1만 원의 티켓 가격이 친지, 동료와 함께라면 1인당 5천 원으로 더욱 저렴해져, 지난해 송년음악회 당시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구성이다.

 

특히, 당일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구오페라하우스 1월 기획공연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팔리아치> 초대권을 비롯한 선물들을 증정한다. 대구오페라하우스 송년음악회 예매는 대구오페라하우스 전화(053-666-6023) 및 공식홈페이지(www.daeguoperahouse.org), 인터파크(1544-1555, ticket.interpark.com)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