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새누리당 구미시(을)석호진 예비후보 총선 향해 힘찬 발걸음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 29. 15:12

-  LG디스플레이 노조 전직 간부모임 “총선 승리, 성원▪지지”
-“세계적인 구미대표 농산물 발굴, 지원에 최선”
-“새마을 발상지 구미 위상 제고, 새마을인들에게 감사”
-“어르신이 건강한 복지 구미 실천”
 

LG디스플레이 노조위원장 출신인 새누리당 석호진 구미을 예비후보가 27일, 노동▪ 농업분야, 지역 금융 및 새마을 분야 관련 행사에 참석해 민의를 수렴하는 동고동락 민생투어를 이어나갔다.



특히 이날 LG 디스플레이 권동섭 위원장을 비롯한 노동조합 전직 간부들의 모임에 참석한  석 후보는 “총선을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디딜 수 있었던 것은 동료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강조하고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오로지 구미와 여러분을 위해 앞만 보며 힘차게 달려 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에 대해 권동섭 위원장과 전직 간부들은 “석호진 예비후보가 총선에서 승리하는 그날까지 한마음 한뜻으로 열렬한 성원과 지지를 보내겠다.”면서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해 노조원들이 갈망하는 행복한 구미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 달라”고 주문했다.



또 농산물 수입개방과 지난해 11월 발표된 한▪중 FTA로 어려움에 처한 농촌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농촌 투어를 이어나가고 있는 석 후보는 구미 대표 농산물 설명회에 참석한 농민들과 만나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뒤지지 않는 구미대표 농산물을 발굴하고, 이를 브랜드화 시킴으로써 농촌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농업인과 농촌지도자 여러분들이 마케팅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한 연구성과 도출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가 이뤄질 수 있도록 깊은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이어 무을 새마을 금고 총회, 고아 새마을 남녀 지도자협의회 총회에 참석한 석후보는 “새마을 발상지인 구미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새마을 금융 분야와 민간 주도의 새마을 운동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 고아 파크 골프장과 시영 아파트 자치회에 참석한 석 후보는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는 어르신들의 말씀을 깊이 새기겠다”면서 “어르신들이 건강한 가운데 경로효친의 풍토 속에서 여생을 편히 보내실 수 있도록 어르신 복지정책을 발굴해 실천해 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 “ 행복한 주거문화가 조성될 수 있는 것은 보이지 않게 봉사하고 계시는 자치회 회장님과 동 대표님들의 노고가 계시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강조한 석 후보에 대해 시영 아파트 자치회 회장단과 동대표들은 “노조위원장 시절 도움을 주셨던 고마움을 잊지 않고 있다”면서 “구미를 위해 더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지지와 성원을 보내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