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자근 구미갑 예비후보 눈비 맞으면 유권자들과 조우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 29. 18:30

구미의 작은 거인! 구자근 구미갑 예비후보는 오전 7시 길거리 인사를 시작으로 오전 11시에 형곡동 새마을금고 정기총회를 참석하는 유권자들을 만나기 위해 오전 9시에 미리 도착하여 지역  유권자들과 따뜻한 손길의 인사를 했다.

 

 

 

그리고 11시에 신평1동 발전협의회 회의에 참석하여 신평동의 주민들과 신평동 관련 민원청취하였다. 또한 같은 시간에 구미시 자원봉사센터에서 개최되는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신년행사에 참석하여 구미시 자원봉사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금오산 대주차장에서 열리는 구미농특산물 금요직거래장터 개장 및 안녕 기원행사에 참석하여 구미시 농민들과 많은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구자근 구미갑 예비후보는 14시에는 금오 새마을금고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새마을금고 회원들과 만남을 가졌다. 그리고 구미시 상모사곡동 민방위교육장에서 개최되는 2016 새마을지도자 역량강화 교육에 참석한 250명의 새마을지도자들과 인사를 가졌다.

 

 

이어 구자근 구미갑 예비후보는 어김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 오후 5시에 길거리 인사를 40분 가량 진행하고, 다시 6시30분에 GM웨딩 컨벤션 홀에서 개최 되는 2016년 구미시 재향군인회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구미시의 재향군인회 회원들에게 구자근을 적극 알리고, 지지를 부탁했다. 그리고 예총 구미시 구미지회에서 열리는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