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디스크/척추교정/추나요법/부항]수술 없이 한방으로 치료

내일신문 전팀장 2012. 7. 25. 20:39

[구미디스크/척추교정/추나요법/부항]

수술 없이 한방으로 치료

구미디스크 치료로 척추교정 추나요법 등으로 유명한 구미 원평동 구미 중앙시장 내에 위치한 구미 부광한의원(김종채 원장)은 디스크 환자의 고통은 겪어 보지 않은 사람은 모른다고 설명했다. 환자마다 증상과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통증의 정도, 위치 등을 종합해 척추교정을 하며 추나요법을 통해 재방을 방지하는 등 통증치료를 한다.

 

 

구미 부광한의원의 디스크치료는 단순한 부항 척추교정과 추나요법에서 벗어나 ‘봉독요법’ 등 약물요법으로 치료를 하는데 이는 초기에 진료를 받으면 좋다. 그러나 만성적이고 치료 후에도 계속 재발하며 고통을 참기 어려운 경우는 침도요법으로 치료를 한다.

 

 

디스크의 통증은 주원인이 교통사고 등 사고로 인한 경우도 있지만, ‘자세이상’이 주범이 되는 경우가 많다. 장시간 컴퓨터를 하거나 고정식 책상과 의자에 오래 앉아있는 청소년들과 오래 서서 일하는 사람, 강의를 하는 선생님이나 학원 강사 무거운 짐을 들고 나르는 직업군의 사람들은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

 

 

구미 부광한의원은 디스크치료를 위해 봉침요법 추나요법 척추교정 등을 시술한다. 하지만 최근엔 만성적이고 고질적인 질환 등으로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척추건강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고 강조한다. 균형 잡힌 척추가 후천적인 여러 가지 이유에 의해 유연해지지 못하고 강직되고 경직되고 이탈하면서 척추가 뻣뻣하고 불균형해지면서 통증과 함께 그에 따른 여러 가지 타 질병을 가져 오기도 하기 때문이다.

 

 

구미 부광한의원은 디스크치료를 위해 봉침요법 추나요법 척추교정 등을 시술하지만 만성적이고 고질적인 질환은 ‘이침대도(以針代刀)’ 즉 ‘침으로 칼을 대신한다’는 침도 요법으로 수술없이 오직 ‘침’하나 만으로 치료를 한다.

 

 

구미 부광한의원의 침도요법은 디스크치료에 있어서 침으로 치료할 부위의 근육, 인대, 힘줄 등의 유착을 절개하여 만성적인 통증 질환을 치료한다. 특히, 유착이 약한 질환은 일반침으로도 치료할 수 있지만 유착이 강하고 만성적인 질환은 일반침으로 풀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침도침으로 치료를 하는 것이다. 이는 시술시간이 비교적 짧고 침을 찌르는 곳이 많지 않으며 시술 후 바로 그 결과를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구미 디스크치료한의원 부광한의원 정보◆

예약전화: 부광한의원

054-457-1212

주소: 경북 구미시 원평2동 117-18(구미역 건너편, 중앙시장 내 위치)

주차: 구미 중앙시장 내 주차장 이용(부광한의원과 10m 거리)

구미부광한의원 홈페이지 www.mybukwang.co.kr

 

구미디스크, 구미디스크치료, 구미디스크치료한의원, 구미추나, 구미요통, 구미부항, 구미척추교정, 구미좌골신경통, 구미한의원, 구미통증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