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다이어트/구미다이어트약]페어리-구미 티발란스 먹고바르는 다이어트

내일신문 전팀장 2012. 7. 14. 13:20

 

[구미다이어트/구미다이어트약]페어리-구미 티발란스 먹고바르는 다이어트약

 

(주)페어리 구미 지사의 티발란스는 운동과 식사조절 없이 천연제품으로 먹고 바르며 다이어트 하는 천연성분으로 안전하며 하루 두알 씩 간편하게 복용한다. 구미 페어리의 티발란스는 규칙적인 식사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구미 대표 다이어트약이다.

 

 

[구미다이어트/구미다이어트약](주)페어리 구미 티발란스- 안전하고 효율적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없을까? 요요 없는 다이어트는 없을까? 이는 다이어트를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고민일 것이다. 몸에 무리를 주어 건강을 해치고, 요요가 반복되는 다이어트로 여러 번 시행착오를 경험한 사람들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찾고 있다.

이에 (주)페어리의 ‘티발란스’가 다이어트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티발란스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 인체에 부작용이 없는 다이어트 건강보조식품이다.

 

 

[구미다이어트/구미다이어트약](주)페어리 구미 티발란스- 비만원인 체크해 관리

(주)페어리 티발란스 구미지사 김 지사장은 “운동이나 식사량 조절 없이 식사를 모두 하면서 다이어트 효과와 건강한 체질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티발란스에서는 ‘비만원인 체크장비’가 마련되어 먼저 손톱 밑의 모세혈관으로 비만의 원인을 체크한다. 이 장비로 탄수화물 과다섭취로 인한 비만인지, 질병으로 인한 비만인지 등 비만원인을 체크해 관리하고 있다.

 

 

[구미다이어트/구미다이어트약](주)페어리 구미 티발란스- 혈액을 정화하고 순환에 도움

티발란스는 천연보조식품으로 체질개선시스템은 체지방 분해를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한다. 구미 티발란스 보조식품 성분은 열대과일 껍질에서 추출한 ‘가르시아 캄보지아’로 체내의 지방합성을 막고 포만감을 유지시켜준다. 석류 추출물은 혈액을 정화하고 순환을 도와 노폐물을 배출시켜 주며 체지방 분해와 소화 작용에도 도움이 된다.

 

 

[구미다이어트/구미다이어트약](주)페어리 구미 티발란스- PPC앰플과 PPC크림

또 구미 티발란스의 체형관리 시스템인 싸이폴라PPC는 원하는 부위만 골라 뺄 수 있는 부분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체형관리시스템은 피하지방에 침투해서 지방세포막을 파괴하여 중성지방을 분해하고 배출하는 효과가 있는 콩에서 추출한 PPC(Phosphatidylcholine) 성분이 함유된 핫세럼이나 앰플, 크림 등으로 부위에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서 관리된다.

 

구미 티발란스는 다이어트를 위해 특히 구미 PPC앰플과 PPC크림은 강력한 지방분해 배출을 도와주는 EGF성분이 함유된 크림으로 원하는 부위에 단계별로 바르기만 해도 체지방이 감소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특별한 테크닉 없이 구매 후 누구나 쉽게 가정에서도 혼자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고.

 

 

[구미다이어트/구미다이어트약](주)페어리 구미 티발란스- 요요현상 없이 건강하게

티발란스의 건강 다이어트는 “하루 3끼 식사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식욕이 억제되고, 체질개선을 통한 체지방 감량으로 산성체질이 알카리성 체질로 바뀌는 등 건강도 챙길 수 있게 된다”고 김 지사장은 설명했다. 이곳의 임상사례를 보면 사람의 체질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2개월이면 약 5~10kg 내외로 감량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미다이어트/구미다이어트약](주)페어리 구미 티발란스- 100% 천연성분

“티발란스는 화학약품이 전혀 없는 100% 천연성분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운동 없이도 간편하게 체지방이 분해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김 지사장은 말한다. 또 하루 세끼 규칙적인 식사로 요요현상 없이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다는 것도 이곳의 장점 중 하나란다. 아침과 점심을 굶으면 저녁을 많이 먹게 되는 것처럼 굶는 다이어트는 배출이 거의 되지 않기 때문에 요요가 반복된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구미다이어트/구미다이어트약](주)페어리 구미 티발란스- 무료체험기회를 이용하라

질병으로 인해 운동을 할 수 없는 사람이나 원푸드 다이어트와 편식 등으로 영양 발란스가 깨진 사람, 매끈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원하는 사람에게 김 지사장은 티발란스 다이어트가 ‘딱’이라며 적극 추천했다.

“이렇게 간편한 다이어트 제품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힘겹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을 보면 매우 안타깝다”며 무료상담과 무료체험기회를 이용하면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설명 했다.

문의 054)444-7787, 070-8828-1477

 

취재 내일신문 안정분 리포터 buni@hanmail.net

사진 내일신문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

 

 

(주)페어리 티발란스 한국경제신문 기사 보기

 

 

 

 

 

 

 

 

구미다이어트, 구미다이어트약, (주)페어리, 구미 티발란스, 인동다이어트, 구미비만, 구미체형관리, 구미비만관리, 구미체형보정, 구미p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