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백승주 구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모두에게 지지선언 받아

내일신문 전팀장 2016. 3. 22. 17:10

22일, 제20대 총선 새누리당 구미시(갑) 새누리당 최종후보로 확정된 백승주 예비후보는 도량동에 위치한 채동익 구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하여 채동익 예비후보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만남을 가졌다.이날 백승주 예비후보는 채동익 예비후보와 만나 하나된 구미를 만들어 새로운 중흥의 길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을 제안했다.

 

 

이에 채동익 구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박근혜 정부의 성공과 구미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려 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백승주 예비후보가 말하는 하나된 구미 만들기에 동참하고, 백승주 예비후보와 구미 경제를 살리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백승주 구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채동익 예비후보의 대승적지지 선언에 감사드린다.”며, “채동익 예비후보의 경륜은 구미 경제를 살리는 귀중한 자산이며, 채동익 예비후보의 구미사랑과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함께 이루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백승주 채동익 구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제20대 총선 새누리당 구미시갑 예비후보로 등록한 백성태, 구자근, 채동익 예비후보 모두의 지지선언을 받아‘하나된 구미로 구미 경제를 살리고, 박근혜 정부를 성공시키자’는 백승주 예비후보의 정치적 메시지에 큰 동력을 얻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