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이완영 고령 성주 칠곡 국회의원 후보, 성주군 대규모 유세 펼쳐

내일신문 전팀장 2016. 4. 3. 13:04

제 20대 총선 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선거구 새누리당 이완영 후보(現 국회의원, 새누리당 노동위원장)가 4월 2일(토) 13시 성주군 제일약국 앞 사거리에서 대규모 선거유세를 펼쳤다.



유세는 「이완영과 함께 4.13 총선을 칠성고 축제의 장으로!」슬로건 하에 개최되었으며, 정영길 경북도의회 농수산위원장, 김정숙 경북도의원, 곽길영 성주군의회 의장, 김기대 前경북도의원, 장윤영 前성주군의회 의장이 잇따른 지지연설로 힘을 더했다.


이완영 후보는 “국민 100%로 실시된 새누리당 국민경선 여론조사에서 이완영을 선택해주신 칠성고 군민의 사랑에 감사드린다. 지난 4년간 지역의 머슴으로서 읍면 고을마다 찾아다니며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해 친환경농촌 클린하우스 지원, 성주시장 현대화, 선남 성주대교 새롭게 건설, 남성주참외휴게소(舊남성주휴게소)로 명칭변경, 가야산국립공원자연학습장 네이처센터 조성 등 다수의 생활밀착형 SOC 사업을 통해 속 시원히 해결해드렸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완영 후보는 “▲포항~새만금 동서3축 고속도로 중 성주~대구 구간 조기건설, ▲성주호 수변 관광자원 개발, ▲심산 김창숙 문화테마파크 조성, ▲세종태왕자태실 세계유산 등재 추진, ▲가천면 119소방센터 건립, ▲참외 맞춤형 액비·미생물 개발, ▲강소농업, 강소축산 육성 등 공약 이행으로 친환경 농촌의 새바람을 일으키는 부자농촌 성주군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끝으로 이 후보는 “칠성고 4.13 총선 축제는 유권자가 완성한다. 칠성고의 자부심을 드높이고, 더욱 살기 좋은 우리 고향을 만들기 위해 아름다운 선거인으로 동참, 소중한 한 표 행사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1일(금) 칠곡군 왜관시장에서 시작된 이완영 후보의 릴레이 선거유세는 4월 4일(월) 오후 1시 고령군 중앙네거리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