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구미디스크치료]부광한의원

내일신문 전팀장 2012. 9. 10. 02:25

[구미디스크치료]부광한의원

 

 

구미부광한의원(원장 김종채)은 허리디스크 목디스크는 그 통증을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를 정도로 고통스럽다고 한다. 치료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통증이 시작되면 그 스트레스는 이루 말할 수 없다는 것. 구미역 맞은편에 위치한 원평동 최대의 전통시장인 중앙시장내에 위치한 부광한의원 김종채 원장의 도움말로 디스크치료에 대해 알아보자.

 

 

구미 부광한의원 김종채 원장은 목디스크 허리디스크는 치료전 이나 치료 후 재발이나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임상경험 결과 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는 디스크 등 전체 환자의 약 5% 정도라고 한다.

 

 

이는 나쁜자세와 삐뚤어진 척추가 디스크를 유발하는 원인이며, 약 95%는 수술없이 한방 물리치료나 봉침요법 추나요법 침도요법 등으로 치료가 가능하다는 것이 김 원장의 설명이다.

 

 

봉침요법은 벌의 독을 추출 가공하여 디스크 등의 관련 부위 및 경혈에 주입해 생화학적 약리효과를 통해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다. 봉침요법은 염증 동통 질환에 거풍습 작용을 하는 등 탁월한 소염작용을 한다. 또 각종 허한증에 대한 보신장양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키우는 효능이 매우 뛰어나다.

 

 

구미 부광한의원은 디스크치료를 위해 침도요법을 시술하는데 이는 끝이 뾰족한 일반침과 달리 끝이 수평으로 칼날처럼 납작하게 생긴 침도를 사용해서 디스크를 치료한다. 이러한 원리침도요법은 근육과 인대 등 질환이 있는 곳의 연부조직의 유착을 박리하기 해서 만성통증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이다.

 

 

구미에서 오랫동안 디스크를 치료해온 부광한의원. 중앙시장의 상인들부터 치료를 하기 시작해 이제는 구미디스크치료 하면 부광한의원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명성을 얻었다. 환자들과의 소통과 인간미 넘치는 치료와 정확한 통찰력 그리고 치료후의 좋은 예후가 오늘의 부광한의원을 있게 만들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