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구미류마티스치료 참 잘하는곳]부광한의원

내일신문 전팀장 2012. 9. 12. 00:00

[구미류마티스치료 참 잘하는곳]부광한의원

퇴행성관절염은 겪어 보지 않은 사람은 모릅니다. 참 많은 곳에서 진료를 받고 치료를 받아도 시원하게 해결되지 않는 류마티스관절염. 정말 치료방법은 없는 것인가요? 구미에서 류마티스 치료를 참 잘하는 곳 구미 부광한의원의 도움말로 알아보겠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은 우리 몸의 관절을 부드럽게 움직이게 해주는 활액이라는 것을 분비하는 활막에 염증이 생겨 우리 몸의 관절이 파괴되는 병입니다. 이로 인해 우리 몸의 면역 기능에 이상이 생기며 30대에서 50대에 폭넓게 나타나는 질병입니다.

 

 

이러한 관절염은 수 년 동안 진행되면서 우리 몸의 어느 한쪽부분의 관절에서 통증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관절 외의 다른 부위에는 이렇다 할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때문에 어느 날 갑자기 통증이 발병해 진료를 받아 보면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진단되기도 합니다. 이의 합병증은 체중 감소로 나타나며 몸에서 열이나고 피곤해지는 등 전신 증상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구미역 맞은편 중앙시장내에 위치한 부광한의원은 오랫동안 시장을 방문하거나 장사를 하는 많은 분들이 입소문을 통해 류마티스 관절염치료를 참 잘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의 한방치료는 우선 맥진 문진 종합검사 등을 통해 세밀하게 진단을 시작 합니다. 이후 ‘이독치병’이라하여 약물이 가지고 있는 독성을 이용하여 질병을 치료하게 됩니다.

 

 

이중 봉침요법은 ‘봉약침요법’이라고도 하는데 진통과 소염효과가 뛰어나며 치료 예후도 좋습니다. 특히, 오랫동안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고생해 온 중증질환 치료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봉약침 치료 후 좀 더 심도 깊은 치료가 필료할 경우 ‘이침대도’ 즉 침으로 칼을 대신한다는 원리에 따라 침도요법으로 치료를 합니다.

 

 

질병의 치료는 정성과 마음입니다. 아무리 좋은 약물과 좋은 의술로 치료를 한다고 해도 의료진의 마음과 환자의 마음이 서로 이어지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진정으로 환자를 위하고, 환자는 의료진을 믿고 따를 때 우리 몸은 더욱 건강해 질 것입니다. 이것이 구미류마티스 치료를 참 잘하는 곳의 이름을 얻은 부광한의원의 힘입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구미관절염치료 부광한의원 정보◆

예약 및 문의전화: 054-457-1212

주소: 경북 구미시 원평2동 117-18중앙시장 내 위치)

주차: 중앙시장 내 주차장 이용(부광한의원과 10m 거리)

구미부광한의원 홈페이지 www.mybukw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