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청년연합봉사단이 만들는 주거개선 봉사활동

내일신문 전팀장 2016. 4. 18. 15:11

지난 17일(일요일) 강한 바람이 부는 휴일 구미청년연합봉사단 (단장 김민성,금성침대 상무)은 장천면 묵어리소재의 가구에 주거생활공간을 개선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단원 및 가족 40여명이 모여서 즐거운 잔치 분위기로 행복한 사랑을 전하는 시간을 보내였다.

 

 

이번에 방문한곳은 4인 가족이 거주하는 곳으로 국가에서 수급을 받지 못하는 위기가구로써, 주거개선이 시급하여 우선으로 활동을 시행하였다.

 


구미청년연합봉사단 주요활동으로는 (보일러바닥공사,씽크대교체,전기수리,도배,장배교체,수도배관공사,집안곳곳도색)등을 개선해 이들의 삶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었다.

 


구미시의원을 역임해도 손색이 없는 김민성단장은 " 이번 가구는 주위 여러사람들이 도움을 주려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구로서, 우선 주거생활공간의 변화가 시급하여 봉사단이 들어가 쾌적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봉사단이 필요로 하는곳에는 언제든지 사랑의 손길을 전할것이라 전하였다.

 


구미청년연합봉사단은 매월 네번째 일요일 집수리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단체로서, 11년 동안 묵묵히 어려운 이웃에게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는 지역의 대표적인 봉사단체로서, 아름다운 재능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구미청년연합봉사단 봉사문의 : 김민성단장 010-8247-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