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 추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4. 30. 23:55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 추천



5월은 가정의 달이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 추천 우선 순위에서 빠질 수 없는 운동화 등산화 효도신발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의류 샌달 슬리퍼 아쿠아슈즈 모자 가방 러닝화 등산화 바람막이 점퍼 등산복 외출용 신발 등 남녀노소 연령별로 거의 모든 제품을 한곳에서 직접 입어보고 신어보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정상 이월 복합 매장이다.



연휴가 많고 선물할 일이 많은 5월에 자녀와 남편 아내 그리고 부모님 선생님 등을 위해 실속 있고 폼나는 제품을 구입할 계획이 있다면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에 꼭 한번 들러서 쇼핑하는 시간을 가지길 권해 드린다. 정말 좋은 제품들을 좋은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구 수성구 르까프 케이스위스(K-SWISS)는 정장 이외의 평소에 필요한 제품들은 거의 다 있다고 보면 된다. 가족 여행이나 캠핑을 많이 가는 시기에도, 내 아이와 부모님을 위한 선물도, 돌잔치 생일선물 답례품 그리고 맞춤 단체복 등 필요한 것들을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는 장점들을 가지고 있다.



주차 편리, 교환 친절, 물건구색 다양한 본사직영매장 눈길

스포츠 캐주얼이나 아웃도어웨어, 신발 등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을 구입할 때는 규모가 큰 로드샵 복합 매장을 이용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다. 특히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는 제품 구색이 다양하기 때문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발품을 팔 필요가 없다. 또 신상이월 복합매장이라 실속있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구 수성구 르까프 케이스위스(K-SWISS) 수성직매장의 경우 초창기 나이키를 생산했던 화승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이다. 아동부터 성인까지 각종 신발류, 의류, 잡화 등의 신상품 및 이월상품이 함께 구비되어 있으며 수도권을 제외하고는 규모가 가장 큰 매장으로 손꼽히는 곳이라 가족단위 쇼핑객이 많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이세백 점장은 의류나 신발류 등은 직접 착용해보거나 바느질 및 소재 등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좋은 선물을 하는 지름길이라고 설명한다.



이어 수성구 르까프 케이스위스 이 점장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을 받으신 분이 물건을 교환하는 경우를 고려해 다양한 물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교환이나 반품 등의 업무처리가 편리한 매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한다.



특히 케이스위스(K-SWISS) 르까프 수성구 직매장의 경우 다양한 가격대의 할인상품 코너가 마련되어 있고, 노세일 제품이라도 SKT 멤버십 가입고객이라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가격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것도 눈여겨 볼 것.



내 가족을 위한 선물, 이것이 인기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어린이날 선물 추천 쇼핑 팁

운동화 _ 초등 이상의 어린이에게는 신발끈을 다이얼로 돌려 조이는 보아(Boa)시스템을 적용한 메쉬 소재의 운동화가 제격. 유아에게는 유명 만화 캐릭터를 이용한 운동화가 인기다.



모자 _ 귀여운 만화 캐릭터 모자에서 알록달록 예쁜 야구모자까지 소재, 컬러, 디자인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수성구에서 가장 큰 케이스위스 르까프 매장의 진열된 상품들 뿐만 아니라 이월 모자도 단돈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의류 _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K-SWISS)와 르까프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인 만큼 좋은 소재, 꼼꼼한 바느질은 기본. 아동의류는 이 매장에서 가장 빨리 소진되는 품목 중 하나다. 어린이날 선물을 하려면 빨리 매장을 찾아 사이즈를 선점할 것.



대구 수성구 르까프 케이스위스 어버이날 선물 추천 쇼핑 팁

운동화 _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수성구 케이스위스와 르까프 신발은 용도별로 다채롭게 구비되어 있다. 어르신 부모님을 위한 쿠션감이 뛰어나고 가벼운 신발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 있고 무릎 관절 등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착용감이 뛰어난 신발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연령대 별 및 용도에 따른 신발을 고를 때는 부모님과 함께 방문해서 착용 후 발이 편한 것으로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시간상 그렇지 못할 경우 선물로 구입한 후 나중에 부모님이 다시 방문해서 교환 등을 할 수 있다. 각종 러닝화와 트레킹화, 등산화도 어버이날 선물로 많이 판매된다.



잡화류 _ 통기성 좋은 소재로 만들어진 등산 모자는 물론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모자부터 썬캡까지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매장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로 적합한 여러 가지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여행을 가는 부모님을 위해 크로스백이나 소품가방 등의 보조가방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특이 학생들이 자유학기제나 견학 관람 등을 할 때 필요한 것만 넣어서 다닐 수 있는 심플한 것들이 많이 구비되어 있다.



의류 _ 햇빛과 바람을 막아주는 바람막이 자켓이 인기. 신상품이나 이월상품 모두 수성구 르까프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가장 빨리 매진되는 상품이다. 화사한 색상의 티셔츠나 아웃도어웨어도 등산이나 여행이 취미인 부모님께 유용한 선물이다.



<우리 가족을 위한 선물 쇼핑 팁>

운동화 _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매장에는 르까프 축구화 테니스화 탁구화 배드민턴화 러닝화 등 전문적인 스포츠화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멀리서도 찾는 고객이 많다. 특히 가격이 저렴하며 가성비가 뛰어나다.



여름에 필요한 샌들이나 슬리퍼 아쿠아슈즈 등을 구입한다면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이월상품이 강추. 저렴하면서 실용적인 제품들이 많아 계절별로 이월상품의 주요 사이즈가 매진될 수 있기 때문에 서둘러 매장에 나가야 한다.



의류 _ 헬스나 필라테스, 스피닝 등의 실내스포츠가 인기를 끌면서 관련 의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는 첨단 소재로 만든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입은 듯 입지 않은 듯 가볍고, 특히 디자인이나 색상이 뛰어난 수성구 케이스위스 의류는 유행에 민감하게 만들어 시간이 지도나 유행을 타지 않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월상품의 경우 반바지류가 샌들 아쿠아슈즈 등이 많이 판매되는데 5월에는 여름이월상품이 거의 소진되기 때문에 빨리 제품을 선점하는 것이 유리하다. 문의  7.4.1-5.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