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구미 금오고등학교 넙들 축제 미술작품 수행평가물 등 전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5. 17. 15:01

구미 금오고등학교 넙들 축제 미술작품 수행평가물 등 전시

 

 

구미 금오고등학교(교장 김근호)는 5월12일(목) 피어라 꿈! 피어라 끼! 라는 타이틀로 제16회 넙들 축제를 실시하였다. 축제는 전시회, 체험부스, 공연 마당 등으로 이루어졌는데, 창체 동아리 및 자율동아리별 전시와 미술작품 및 수행평가물 전시 등으로 다양하게 전시되었으며, 다양한 체험부스와 먹거리 장터도 운영되었다.

 

금연자를 위한 힐링 음악회 및 학생들의 다양한 끼를 뽐내는 공연과 학부모님들의 줄넘기리듬체조 등의 공연은 꿈과 끼를 다채롭게 펼칠 수 있었던 즐겁고 신나는 시간이 되었다.

 

 

구미 금오고등학교 선생님들의 지도하에 학생회장을 중심으로 학생자치회 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진행함으로서 자율적인 참여가 돋보이는 수준 높은 축제가 되었다.

 

이번 구미 금오고 넙들축제 행사는 학생과 학생, 학생과 교직원 간의 신뢰감과 친밀감을 형성하고 애교심도 키우는, 신나는 어울림의 장이 되었었다. 또한 학교에서 제공한 음료와 간식을 함께 하면서 학교생활에서 오는 학업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고, 학생이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