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수성구 수학학원 더프라임 경산 사월동 신매동 시지수학학원

내일신문 전팀장 2016. 6. 4. 15:23

수성구 수학학원 더프라임 경산 사월동 신매동 시지수학학원
 


내일이만나사람 - 수성구 수학학원 시지 본원 ‘더프라임’ 이동우 대표
 “2~8명 소수정예 수학 수업, 이유있지 말입니다”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 시지에 위치한 ‘더프라임’ 이동우 대표는 연세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고 입시교육에 뛰어들었다.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일찌감치 서울의 유명 재종반과 대형 기숙학원에서의 강의를 하면서 경험을 쌓았다. 이후 그는 수도권 입시의 장점과 지역의 입시 특징을 결합해 본만의 노하우를 가지고 지난 2008년 더프라임 시지수학학원을 개원했다.

 

 

대구 수성구 시지 수학학원 경산 사월 신매 등을 아우르는 이동우 대표는 항상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정책과 교육환경, 입시제도와 교육과정 속에서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한 최선의 방법과 최상의 교육 그리고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해왔다.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 시지 더프라임은 이는 기존의 정원 15~40명에 이르는 수업방식에서 벗어나 과감한 학습환경 개선 투자를 통해 중등 2~4명, 고등 4명~8명의 소수정예 수업방식을 채택해 좋은 성과를 내면서 괄목할만한 결과를 만들어 냈다. 

 

 

또한 수성구 시지수학학원 본원 내 자습실을 운영하여 본 수업이 끝나면 집으로 귀가하는 것이 아니라 당일 배운 내용을 보조강사와 함께 문제풀이를 통해 복습함으로써 학습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이러한 학습시스템이 입소문이 나면서 대구교육 중심지인 수성구 범어동 지역에서도 시지수학학원까지 찾아와 수업을 듣는 학생들도 다수가 있다.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 더프라임 이동우 대표는 “경산 사월 신매 시지수학학원 등을 알아보고 선택을 고민하는 학부모님과 또 나에게 맞는 선생님을 찾기 위한 일환으로 ‘무료시강’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수성구 시지수학학원 더프라임은 이를 통해 강사 선생님의 수업을 직접 들어보고, 또 학원의 교육방침과 커리큘럼을 직접체험 한 후 결정 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 학부모님과 학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가르치고 배움에 있어서 ‘오로지 실력만이 최고다’라고 설명하는 수성구 시지 수학학원 더프라임 이동 대표는 강사의 수업 질을 높이고 강의력 향상을 위하여 주1회 연구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강사 모의 테스트를 통해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도록 하고 있다. 

 

 

또 ‘수학을 배우는 목적은 성적향상이다’라는 참 명제를 세우고 수학 공부에 대한 고민을 하는 학생들과 늘 함께 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무작정 공부를 하고 시간만 때우는 것이 아니라 대구 수성구 시지수학학원 더프라임 본원만의 학습동기부여 프로그램을 통해 공부방법도 알려주고 있다.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 시지 본원 더프라임은 시중의 좋은 교재들도 많지만 점점 강화되는 대입 수시 비중에 대비해서 이동우 대표를 비롯해 10여명의 수학전문 강사들은 1년간의 교재연구 끝에 올해부터 학년별 내신대비서를 출간했다. 

 

 

2016년 중간고사부터 학교 익힘책 부교재는 물론 수성구 시지수학학원 더프라임에서 내신 대비서를 통해 학생들이 학교시험에 완벽하게 대응하여 자신감을 가지고 시험을 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도움말 수성구 수학학원 시지 더프라임 본원 이동우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