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맛집

대구 수성구 맛집 들안길 한우 가야식육식당 가보니~

내일신문 전팀장 2016. 6. 20. 15:23

대구 수성구 맛집 들안길 한우 가야식육식당 가보니~



대구 수성구 맛집으로 유명한 들안길 한우 가야식육식당에 다녀온 독자분이 글을 보내 오셨습니다. 대구 내일신문에 기사가 난 것을 보고 가족과 함께 다녀오셨다고 하면서 그 생생한 이야기를 담아 주셔서 수정 없이 있는 그대로 소개해 드립니다.<편집자 주>



오랜만의 나들이~~온 가족 맛있게 외식할 곳이 있나 고민하다 결정 한곳은~!!바로 바로 대구 수성구 들안길 한우 맛집으로 소문난 가야 식육 식당!! 우선 넓은 주차장이 참으로 인상적이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커서 맘에 들었어요.



대구 수성구에는 참으로 많은 소고기 전문점이 있어 그동안 딱히 단골이 없었는데 이번에 방문한 들안길 한우 맛집 가야 식육 식당에 다녀온 후 단골하기로 했어요. 이곳은 고령에서 육질 좋은 한우를 수시로 공급받아서 식당에서 육부장님이 직접 해체 작업하기에 고기의 질과 맛 가격 모두 아주 만족스러운 곳이죠~~!!



들안길 한우 수성구 맛집으로 소문난 가야할 식당, 식육 식당으로 들어서는 순간 눈이 번쩍 띄는 것은 ~한우 갈비 등 소의 부위 직접 해체하는 육부장님의 모습이 보였어요. 매일 매일 필요한 만큼 손질하신다네요. 신선한 고기~섬세한 손놀림~!!벌써 침샘 폭발 ㅎㅎ



갈비살과 등심을 섞어서 주문하곤 기다리는 동안 나온 밑반찬들도 모두 맛깔스럽고 가짓수 또한 많아 들안길 한우 답게 만족스럽더라구요^^갓 구운 부침개와 김이 모락모락 나는 잡채를 호로록 먹으며 빛깔 좋은 고기를 숯불 석쇠 위로~~~지글 지글 치익~소리에 흐뭇 흐뭇!!



한번 뒤집어 가위로 잘라 입속으로~ 쏘쏙쏙~~ 어찌나 맛있던지 젓가락이 바빠 바빠~ 기름기 적어 담백한 등심에 마블링 끝내주는 갈비살~~ 대구 수성구 맛집 들안길 한우, 소문난 가야 식육 식당 고기는 쵝오~!!엄지 척!!채소 김치 명이나물을 비롯한 맛깔난 장아찌류와 쌈장 등을 얼마든지 눈치 안보고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죠^^



대구 수성구 들안길 한우 맛집으로 소문난 가야 식육 식당의 다양한 메뉴 중에서 반상 차림으로 주문했는데도 네명이서 제법 먹고, 고기를 먹으면 사천원에 즐길수 있는 (짜글이만 시킴 팔천원이라네요.)

 

 

수성구 들안길 한우 가야의 짜글이를 시켜 공기밥에 쓱쓱 비벼 호호 불며 한그릇 뚝딱!!매콤 달콤 짭조롬한 짜글이 ~냠냠~~지금 글을 적는데도 또 침이 꿀꺽~ ㅎㅎ 기가 막힌 맛이죠..



여름을 맞아 냉면 또한 빠질 수 없겠죠^^살엄음이 둥둥 떠있는 냉면에 두툼한 육전이 곁들여져 있고 사각사각 배까지 풍미를 더해주니 금상첨화!!들안길 한우 냉면 맛집의 시~원한 그맛 잊을 수 가 없어요. 한그릇 시켜 나누어 먹고 나니 배가 남산만큼 나오더라구요^^후식으로 식혜 매실 커피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껏~~



들안길 한우 맛집인 가야 식육 식당은 대구 수성구 상동 금산삼계탕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렇게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뿐 아니라 한우불고기랑 짜글이 시래기된장찌개 냉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담엔 어떤걸 먹을까 벌써 고민이네요^^저번에 갔을땐 고기랑 시래기 된장찌개를 먹었는데 진짜 맛나더라구요^^ ㅎㅎ 맛이라는 게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들안길 한우 가야는 수성구를 대표할 만한 것 같아요.



또한 놀이방이 있어 먼저 식사를 마친 아이들도 걱정 없이 놀게 할 수 있으니 엄마 아빠도 느긋하게 식사 할수 있어 넘 좋더라구요~~ 온 가족이 가도 다른 들안길 한우 맛집 반가격으로 즐길수 있는 명소입니다. 부담이 없어요. 다른곳은 24,000원인데 이곳은 100g에 16,000원 이거든요.



또, 대구 수성구 맛집 들안길 한우에서 먹고 나오면서 직접 손질하신 고기를 부위별로 잘 정리해서 판매하시니 국거리랑 불고기거리 냉큼 집어 왔죠^^ 먹어본 그 부위를 집에서도 한번 먹어볼 생각이예요.

 

 

대구 수성구 맛집으로 등극한 들안길 한우 그맛 그대로를 집으로 가져가려구요. 마트에서 세일 할때 가격으로 싱싱한 고기 쇼핑까지~~오늘 가성비 최고의 외식이었답니다~~!!담에 올날이 벌써 기다려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