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대구웅변 ‘맛있는 수성구 스피치 학원’ 김현욱(전 KBS 아나운서) 오픈 특강

내일신문 전팀장 2016. 6. 29. 09:54

아나운서가 교육하는 말하기 전문교육 ‘맛있는 스피치’ 대구 수성구점 오픈 특강

 

 

김현욱 대표이사(전 KBS 아나운서)가 이끄는 ‘맛있는 스피치’가 어린이 청소년 스피치 교육 시장의 새바람을 불어 넣고 있다. 연설 스피치는 물론 면접, 프레젠테이션, 토의토론,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관점에서 스피치를 교육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스피치학원 ‘맛있는 스.피.치’의 핵심은 차별화된 콘텐츠, 아나운서와 MC 등 방송인 출신 전문 강사, 촬영과 모니터링을 통한 자기주도학습법이다.

 

 

대구 수성구 스피치학원  ‘맛있는 스.치.는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2010년 개원 이후 강남을 시작으로 분당, 동탄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권, 충청권, 제주와 대구까지 ‘맛있는 스피치’를 확대 운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스피치학원  있는 스.치.대구점 오픈특강 및 체험수업 설명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대구웅변 강사로 나서는 김현욱 아나운서 무료특강 주제는 마음을 움직이는 우리아이 스피치 교육이며 일시는 7월 2일(토) 오후 2시이다.

 

 

대상은 유치원생 및 초중고생과 학부모로 사전참가 예약자에 한한다. 동시에 맛있는 스피치 무료 체험 수업을 학생 대상으로 진행한다. 대구 수성구 스피치학원의 업내용은 뉴스원고읽기, 자기소개 촬영 및 말하기 실력 진단 등이다.

 

 

장소: 맛있는스피치 대구수성점(수성동 4가 1090-8 수성하이츠 상가 2층)

문의: 0.5.3 - 7.5.3 - 6.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