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대구유아교육진흥원 여름방학 특별가족체험

내일신문 전팀장 2016. 7. 20. 15:41

대구유아교육진흥원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7월 26일(화)부터 8월5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대구에 거주하는 만3세~만5세 유아 520명 및 동반가족을 대상으로 ‘2016 여름방학 특별가족체험’을 연다.

 

 

여름방학 특별가족체험은 하루 65가족 총 520가족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여 가족간의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보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대구유아교육진흥원의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실내체험 활동과 요일별 특별체험으로 이루어진다. 실내체험은 창의관, 대구관, 인성관으로 구성된 3개의 체험관에서 공룡마을 뼈 찾기, 로봇댄스, 팔공산에 올라라, 대구 공항 놀이등 유아들이 직접 만지고 체험해 볼 수 있는 38종의 놀이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특별체험으로는 유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인형극과 과학의 원리를 직접 체험해 보는 과학연극, 다양한 재료로 나만의 쿠키를 만들어 보는 요리활동, 여러 악기의 소리를 듣고 감상해 보는 작은 음악회 공연이 요일별로 진행된다.

 

 

대구유아교육진흥원  박춘희 원장은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유아교육진흥원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여름방학을 보람되게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하나.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하여 가족간의 유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053-231-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