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구미반영구화장 명가 ‘미소뷰티’ 눈썹과 재물운

내일신문 전팀장 2016. 7. 22. 00:33

구미반영구화장 명가 ‘미소뷰티’ 눈썹과 재물운

 

 

집 앞 슈퍼에 가더라도 눈썹만은 꼭 그려야 한다는 여성들에게 구미반영구화장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최근에는 눈썹과 재물운이 관련있다는 말에 사업을 하는 남성이나 흐릿한 눈썹을 교정해 뚜렷한 인상을 주고 싶은 남성 취업준비생까지 남성들의 관심도 폭발적이다. 

 

 

여성은 물론 남성에게 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 구미반영구화장에 대해 원평동 롯데시네마 사거리에서 공단 방향으 대로변(한촌설렁탕 대각선 맞은편)에 위치한 미소뷰티 손혜원 원장의 도움말을 들어보자.

 

 

안전성, 기술력, 트렌디한 미적 감각 모두 갖춘 곳 찾아야
구미반영구화장은 한번 시술하면 지우기 힘든 일반 문신과 달리 피부 표피층까지만 색소를 주입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지워진다. 따라서 트렌드에 맞춰 원하는 디자인으로 수정이 가능하고, 문신에 비해 훨씬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

 

 

미소뷰티 손혜원 대표는 “구미반영구화장은 안전과 위생이 가장 중요하다”며 “미소뷰티는 시술에 사용하는 색소와 마취연고 모두 독성 자극 알레르기 등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한 정품만을 사용하고, 시술시 사용하는 기구도 모두 1회용을 사용하여 시술 뒤 완전히 폐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시술자의 기술력과 미적감각도 꼭 살펴봐야 하는 부분. 구미반영구화장은 무조건 유행하는 스타일을 권하는 곳보다는 얼굴형이나 전체적인 스타일과 이미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제안해주는 곳을 찾아야 후회가 없다. 

 

 

실제 내 눈썹처럼 4D 연예인 구미눈썹문썹 ‘인기 상종가’
구미반영구화장이 가장 보편화된 부위는 눈썹이다. 그만큼 기술도 발전해서 최근에는 마치 한올 한올 눈썹을 심은 듯한 효과를 내는 ‘4D 기법’으로 발전했다. 4D기법은 약간의 화장을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효과와 함께 유지기간도 길어 인기를 끌고 있다고. 

 

 

구미반영구눈썹화장은 디자인 컨설팅-시술-리터치 등 총 3단계로 나누어 실시된다. 컨설팅 과정은 고객의 얼굴형과 눈썹형태, 눈썹모의 굵기, 눈썹이 난 방향 등을 고려해 디자인을 제안하는 과정으로 전문가의 손길로 세심하게 진행된다. 

 

 

디자인이 결정되면 고객의 헤어와 구미반영구화장은 눈썹 컬러에 맞춰 여러 가지 천연색소를 블랜딩하여 시술을 한다. 시술 후 피부재생주기인 28일~30일이 지나고 나면 리터치 과정이 진행된다. 리터치는 시술한 눈썹의 색감과 모양을 완성하는 과정이다. 

 

 

반영구화장의 유지기간은 보통 일반기법의 경우 2년반~3년, 4D기법은 최대 4년까지. 손 대표는 “천연색소를 사용한 구미반영구화장은 고객의 피부상태, 특히 유분기의 정도에 따라 유지기간이 달라진다”며 “지성피부인 경우 정상적으로 시술과 리터치를 받아도 상대적으로 유지기간이 짧아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깊이있고 선명한 눈매를 만드는 아이라인 시술은 너무 길게 꼬리를 빼지 않고 눈길이 정도로만 시술을 하는 것이 유행을 타지 않고 선명하고 자연스런 구미눈썹문신으로 예쁜 눈매를 만드는게 포인트다.  

 

 

올림머리를 자주하는 항공기 승무원들에게 인기있는 헤어라인이 중요. 구미반영구화장은 동그란 이마를 연출해 전체적으로 얼굴이 작아보이도록 디자인하는 것과 시술 후 염색을 하는 경우 등을 고려해 헤어컬러를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8월까지 특가기간, 최신기법 시술 저렴하게 서비스
한편 미소뷰티는 오는 8월말까지 오픈 기념 구미반영구화장 특가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특가 기간 동안 눈썹 시술은 리터치 1회를 포함해 10만원, 아이라인은 6만원이면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미소뷰티는 특가기간 동안에도 눈썹 반영구화장에 일반기법과 4D기법을 함께 서비스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리터치 서비스도 눈여겨 볼만 하다. 대부분의 고객이 시술 후 1회 리터치 후 만족하지만, 피부타입이 지성이라 컬러가 상대적으로 빨리 빠져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라면 최대 3회까지 리터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구미반영구화장 시술은 컨설팅 시간을 포함해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이 필수다.

 

 

구미반영구화장 눈썹문신 문의 및 예약 : 0.1.0 - 8.3.2.5 - 7.1.1.8
위치 : 구미시 구미중앙로 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