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대구풍기인견 블리스 옷 이불 침구세트 샵 매장

내일신문 전팀장 2016. 7. 23. 04:34

대구풍기인견 블리스 옷 이불 남성 여성 의류 침구세트 샵 매장

 

 

무더운 날씨 대구풍기인견 매장에서 원피스 옷 이불 로 시원하게 건강하게”
100% 인견 저렴한 합리적 가격 … 천연소재 뛰어난 패션감각 입힌 제품 인기 

 

 

여름철 많은 사랑을 받는 옷감의 대표주자인 대구풍기인견 블리스는 천연펄프가 원료이며 이곳에서 긴 섬유린트(lint)를 뽑아 낸다. 때문에 손질이 쉽고 깃털같이 가볍다는 말이 나온다. 또 땀이 많이 나는 계절에는 건조가 빠르며 정전기 등이 없고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

 

 

돌실나이나 안동포로 한때 유행 했던 삼베나 신라시대 대중의 옷감을 만들었던 한산모시와 어깨를 겨누면서 대구풍기인견 블리스는 그에 비해서 손질이 쉽고 저렴한 가격이 장점으로 꼽힌다. 지금도 삼베나 모시의 전통이 어어져 오지만 대중적으로 옷을 만들어 입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다.

 

 

또한 대구풍기인견 블리스는 가격이 저렴하고 옷감의 광택이 실크처럼 살아 있어 실크 옷감을 대체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플렉시블한 기능과 첨단 직조기술과 봉제술 그리고 천연염색이 만나 대중화에 성공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내놓았다.

 

 

특히 아토피 피부질환이 있는 사람에게 좋다고 알려져 남녀 속옷은 물론 이불 베게 등 침구세트와 의류 등 없는게 없을 정도로 많은 제품이 나와 있다. 우리 생활 주변에 손만 대었다하면 유독성 물질이 묻어 나오는 것을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는 이 시대에 대구풍기인견은 참으로 고마운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대구풍기인견 블리스 전문 매장인 북구 산격시장 맞은편 대우아파트 상가 100여평의 초대형 매장에는 천연염색 제품부터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디자인과 색감 기능이 뛰어나며 어른 아이 여성 남성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 볼 수 있다.

 

 

대구풍기인견 블리스 옷 이불 침구세트 등의 제품은 천연염색을 통해 실크처럼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여기에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여러 세대를 아우르고 있다. 지금은 건강에 좋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매니아층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가성비 좋고 단골 고객 입소문 타고 한번 찾았다가 그 매력에 반해 단골이 된 경우도 많다. 인견은 몸에 닿는 그 촉감이 매우 부드러워 속옷도 인기를 얻고 있다. 대구풍기인견은 또한 시원한 감촉이 쾌적한 느낌을 더해주고 가벼워서 활동성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 

 

 

인견이 여름에 사랑 받는 이유 중의 하나는 펄프 즉 나무의 특성에서 나오는 차가운 성질이 우리 몸에 전해지기 때문이다. 때문에 더위를 많이 타거나 다한증이 있다고 할 정도로 땀을 많이 흘려 고생하는 사람이나 습도에 민감한 피부 땀띠가 많이 나는 사람 등에도 좋다.

 

 

아이가 있는 집에는 먼지가 덜 날리고 진드기나 유해물질의 환경을 억제 해주는 이불 베게 침구류 세트를 대구풍기인견 블리스 것으로 사용하면 좋다. 특히 아토피가 있어 고생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금방 세탁한 것처럼 뽀송뽀송하고 쾌적한 느낌이 좋다고 해서 침구류 전체를 교체하는 가정도 늘고 있다.

 

 

대구풍기인견 블리스의 제품은 지난 2008년에 이미 전국최초로 한국능률협회의에서 인증하는 웰빙 지역특산품(공산품)을 획득했다. 공장과 본사는 경북 영주의 풍기지역에 소재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이 그곳에서 공수되고 있다. 

 

 

가격 또한 저렴해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 굳이 저 품질의 중산을 찾을 이유가 없다. 대한민국의 우수한 원료와 직조기술은 세계에서도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다. 풍기인견은 대구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많은 샵과 매장이 생기면서 대중화에도 성공했고, 대량생산과 공장과 직영매장을 통해 공급되기 때문에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대구풍기인견 블리스 조규한 대표는 “속옷부터 남녀 의류 모자 가방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다. 내 몸에 직접 닿는 제품은 품질이 좋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직조기술과 봉제기술의 발달로 가격이 해마다 저렴해 많은 분들이 찾는 만큼 서비스에도 빈틈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 했다.

 

 

멋스러운 제품이 건강에도 좋다면 금상첨화다. 가장 작은 것 하나부터 웰빙제품으로 바꾸어 나간다면 건강함은 더 오래 유지 될 수 있을 것이다. 내 가족의 건강과 그리고 깨끗하고 상쾌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것은 나의 선택에 달려 있다. 대구풍기인견 블리스 제품은 100% 경북 영주 브랜드다. 그래서 믿고 살 수 있는 것이다.

 

 

대구풍기인견 블리스 0.5.3 - 3.8.3 - 7.2.0.0

취재 사진 영상 전득렬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