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가성비 실속 정상 상설매장’

내일신문 전팀장 2016. 7. 2. 13:20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가성비 실속 정상 상설매장’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름휴가 때 입을 옷이나 신발류 등을 쇼핑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휴가 전 쇼핑은 이른바 ‘가성비’ 즉, 가격 대비 성능을 먼저 따져본다면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가성비 실속 정상 상설매장’이다.

 

 

싸다고 소재나 기능성을 무시했다간 후텁지근한 여름 날씨에 갑갑한 옷이나 신발을 신고 휴가를 보내는 짜증스런 상황이 생길 수 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K-SWISS와 전문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로 유명한 ㈜화승 본사가 직영하는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본사직매장(점장 이세백)을 찾아 올 여름휴가를 위한 알뜰 쇼핑정보를 알아보자.

 

 

가성비 최고! 신상 이월 복합매장을 찾아라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와 같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와 스포츠 전문 브랜드들은 여름휴가 시즌 전부터 시즌 오프 때까지 신상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세일이 막 시작된 6월 말~7월 초에 복합매장을 찾으면 여름 최신 상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고, 이월상품도 재고가 충분해 사이즈나 색상, 디자인 등에서 선택의 폭이 넓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직영 상설매장 이세백 점장은 “할인 기간에는 신상품과 이월상품 모두 재고가 빨리 소진되고, 인기상품의 경우 재입고가 힘든 경우가 많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시려면 되도록 빨리 쇼핑에 나서는 것이 좋다”고 강조한다.

 

 

여름휴가 필수품, 래쉬가드 할인기간 핫 아이템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이 점장은 “여름철 휴가지에서 입을 의류는 땀 배출이 잘되고 세탁이 용이하며 잘 마르는 ‘흡습속건’ 기능이 기본 요건이다. 최근 바닷가나 워터파크에서 피부 보호를 위해 많이 입는 래쉬가드는 자외선차단 지수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와 르까프의 래쉬가드는 50+UV 차단 기능이 있고, 함께 입는 스윔팬츠나 비치팬츠는 스판나일론 또는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물기가 쉽게 마르고 몸에 적당히 피트되어 몸매를 살려준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신상품 가격대는 래쉬가드 5~6만원, 스윔팬츠 및 비치팬츠 4~7만원대. K-SWISS의 경우 신상품 의류를 30%, 르까프는 신발과 의류 제품의 경우는 약 40%의 할인을 실시하므로, 할인기간을 이용하면 래쉬가드와 팬츠류 세트를 약 6~7만원에 구입할 수 있고, 아동용 래쉬가드 세트도 5만원대면 따끈따근한 신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여름휴가지 필수품 샌들과 아쿠아슈즈, 조리
여름휴가지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또 다른 상품은 바로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샌들과 아쿠아슈즈, 조리 등의 여름 신발류. 올해는 발이 편하면서도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키높이 여성샌들과 키높이 운동화, 굵은 밴드를 사용한 디자인의 샌들이 특히 인기. 

 

 

여름 한철만 신는 신발이라 신상품 구매가 부담스럽다면 이월상품 쪽으로 눈을 돌려보길.  단,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상설매장의 이월상품의 경우 재고 내에서만 판매가 가능하므로 무조건 일찍 발품을 팔아야 원하는 제품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이 점장은 “이월상품의 경우 샌들이나 아쿠아슈즈 2~3만원대, 여름운동화 4만원대, 조리 1~2만원대 정도면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상설 정상매장에는 이 밖에 가방류는 제품에 따라 피트니스가방이나 가벼운 여행, 나들이용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행일정과 여행 후 용도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좋다. 모자나 선캡류는 복합매장을 찾는 경우 좀 더 많은 종류의 상품을 만날 수 있고 균일가 행사 코너 등을 잘 찾아보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이 점장은 “본사 직영 매장은 주차는 물론 교환이나 환불 등의 처리도 깔끔하기 때문에 한번 오신 고객이 계속 찾는 경우가 많다. 무엇보다 규모가 크고 제품 구색이 다양해 온가족 원스톱 쇼핑공간으로 적합하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귀띔했다.

 

 

취재 김성자 리포터 사진 전득렬 팀장
문의 ;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직영 상설 매장

 

053-741-5480(지하철 2호선 만촌역 1번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