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성형외과/구미쌍꺼풀수술]여의사가 진료하는 9美의원

내일신문 전팀장 2014. 5. 30. 16:17

[구미성형외과/쌍꺼풀]여의사가 진료하는 9美의원

 

구미 진평동 인동 새마을금고 옆에 위치한 9미의원은 쌍꺼풀 수술을 시술합니다. OO병원에서 진료를 역임한 여의사 원장이 진료를 하며 시술에 따른 첨단장비와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구미의원은 단순 미용상품이 아닌 내원하시는 고객님의 삶에 보다 즐겁고 풍성한 변화를 가져다 줄것입니다. 9美의원 쌍꺼풀 클리닉은 고객분들게 “미” 에 대한 장기적인 비전을 제시하고 고객 1대 1 맞춤 진료를 합니다.

 

 

수술/시술 후 지속적인 after care를 약속하고 의료진의 끊임없는 연구를 통하여 보다 진정성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저희 9美 의원을 통해 고객이 더욱 아름다워지는 것, 그로 인해 인생이 아름다워지는 것, 이것이 저희 9美의원의 목표이고 바램입니다.

 

 

쌍꺼풀 수술 중 매몰법이란 봉합사를 눈꺼풀에 매몰시킴으로써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수술법으로, 피부의 절개없이 미세한 구멍을 이용하여 수술하기 때문에 흉터나 부기가 적어 회복이 빠르고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①자연스러운 눈매를 원하는 경우 ②눈꺼풀이 심하게 두껍지 않고 많이 처지지 않는 경우 ③빠른 시간 안에 쌍꺼풀 라인을 원하는 경우 ④흉터와 붓기가 거의 없는 쌍꺼풀을 원하는 경우 ⑤절개 방식이 부담스러운 경우에 시술합니다.

 

 

매몰법 (자연유착법) 특징은 수술시간이 짧으며, 많이 붓지 않고 사회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습니다. 또 흉터가 남지 않고, 수술 후 교정이 필요한 경우 손쉽게 교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매몰법은 실의 힘을 이용하여 쌍커풀을 고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라인이 흐려지거나 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부분 절개법은 쌍꺼풀 라인을 만들면서 작은 절개 창을 내어 불필요한 지방과 근육 조직을 제거해 줍니다. 또 불필요한 조직 제거와 유착 현상으로 쌍꺼풀이 잘 풀어지지 않으며, 절개법에 비해 절개 창이 매우 작아 붓기나 흉터가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지방이나 근육이 비교적 많은 경우에는 매몰법 으로 수술하면 쌍꺼풀이 쉽게 풀리기 때문에 부분 절개법이 좋은 수술 방법이 됩니다.

 

 

9미의원 바로가기(클릭)

예약 및 문의 : 054.474.7090

 

찾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