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대구교통사고한의원 깨끗안 추나요법으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0. 16. 00:00

대구교통사고한의원 깨끗안 자동차보험으로 추나요법 약침 물리치료 등으로

 

 

전국 네트워크망을 갖고 있는 대구교통사고한의원 깨끗안은 자동차 사고가 타 도시에 비해 많이 나는것 같다고 설명한다. 실제로 지난해 도로교통공단이 작성한 2014년 교통사고 통계분석에 따르면 2014년 대구시 교통사고 발생건수는 1만4519건, 사망자수는 185명, 부상자수는 2만814명으로 전국 평균을 훨씬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만큼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환자가 많은 도시도 대구인 셈이다.

 

 

자동차사고가 나면 외상이나 골절 등 ‘눈에 띄는’ 부상이 있는 경우 대구교통사고한의원 또는 병원 등 의료기관에서 대구추나요법 등으로 적극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작은 접촉사고의 경우 현장에서 사고 처리만 하고 집에 돌아오거나 검사 후 이상이 없으면 특별한 치료 없이 일상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다. 문제는 그 후에 일어난다. 

 

 

검사 상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는데도 무언가 이상하다고 대구교통사고한의원에서 자동차보험으로 대구추나요법 치료를 하는 깨끗안에 내원하는 경우가 많다. 자동차 사고는 당시에는 놀라서 아무런 이상이 없는 것 처럼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나면 달라진다.

 

 

하루 또는 수 주 내에 목 어깨 허리 골반 등에 통증을 느끼거나 두통 이명 어지럼증 등의 이상 증세를 느끼는 환자가 적지 않다고 대구교통사고한의원은 설명한다. 검사 소견은 정상인데 통증과 이상 증상을 지속적으로 느끼는 경우, 환자들은 어디서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할지 혼란을 겪는다. 이런 경우 대구추나요법 등 한방 치료를 받으면 도움이 된다.

 

 

대구교통사고한의원 깨 끗 안 한 의 원 조승래 원장은 “한방에서는 교통사고 후 외상이 없는데도 통증과 두통 이명 등의 증상을 느끼는 증상을 어혈로 인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본다”고 설명한다. 

 

 

이어 “어혈은 순환되지 않고 정체된 혈액을 말하는 것으로, 자동차추돌 등 사고 시 짧고 강한 충격에 의해 체내에 미세한 출혈이 발생하여 이것이 순환되지 않고 증상 부위에 정체되면서 신체 순환을 방해하고 통증을 유발한다”고 대구교통사고한의원은 설명한다. 

 

 

대구교통사고한의원에서의 후유증 한방치료는 단순히 통증이나 증상을 가라앉히는데서 그치지 않고 증상의 원인이라고 보는 어혈을 제거하여 통증과 증상을 완화하는 방향으로 치료를 하고 대구추나요법으로 다스리기 때문에 재발률을 최소화하고 환자의 전반적 몸 상태를 호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대구교통사고한의원의 후유증 한방치료는 추나요법 약침과 뜸 한방물리치료 한약처방 등으로 구성된다.약침 치료는 진통 소염 효과가 있으며, 대표적인 약침치료로는 통증 완화에 효과적인 봉독요법이 있다. 약침치료와 함께 뜸과 한방물리치료를 함께 병행하면 어혈을 배출시키고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약 역시 환자의 체질과 증상으로 고려해 맞춤처방 된다. 대구교통사고한의원의 한약치료는 통증완화와 두통 및 가슴두근거림 등의 신체 증상을 호전시키며 환자의 기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대구추나요법은 사고시 강한 충격에 의해 어긋난 관절을 제 위치로 맞춰 주어 통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고. 

 

 

대구교통사고한의원 깨끗안韓醫院 조승래 원장은 “자동차사고 후유증은 조기에 치료를 해야 통증이나 기타 증상이 만성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사고 후 느끼는 통증을 가볍게 느끼지 말고 사고 후유증 예방차원에서라도 꼭 적극적인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설명한다.

 

 

이어 대구교통사고한의원 깨끗안에서는 “약침 뜸 한방물리치료 추나요법 등 종합적 한방치료를 받는 것이 통증 및 증상 완화는 물론 전반적 신체기능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대구교통사고한의원 후유증의 한방치료는 자동차보험으로 입원은 물론 통원 등을 하며 대구추나요법과 한약(탕약)등의 치료비 전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 따라서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하려는 환자는 자동차보험 지정의료기관으로 등록된 한의원을 찾아 보험접수번호만 알려주면 완치 때까지 본인부담금 없이 편안하게 치료가 가능하다.

 

 

취재 김성자 리포터 saint0531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