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시민이 행복한 구미건설에 걸맞게 지역 곳곳에서 시민의 소리를 전하고 있는 고객만족서포터즈(회장 김정란)의 3분기 간담회를 9월 26(금) 오전 10시에 구미시청 상황실에서 개최하였다.
□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난 18일부터 20일간 실시된 워크숍 결봐 보고, 3분기 서포터즈 주요 활동 실적과 9월 22일에 실시한 3분기 인허가 부서 친절도․청렴도 전화모니터링 결과설명 순으로 진행되었다.
□ 고객만족서포터즈는 올해 분기별 간담회와 워크숍, 70여건의 고객의 소리를 시에 전달 하여 생활 주변 불편사항 개선에 큰 도움이 되기도 하였다.
특히, 22일에 실시한 친절도․청렴도 전화모니터링은 고객만족서포터즈 회원이 매 분기마다 주민생활지원국내 인허가관련 민원인을 대상으로 직접 전화설문조사를 함으로써 구미시 행정서비스의 취약분야를 함께 분석하고 향후 개선대책을 강구하는 등 청렴 구미를 위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 이날 구미시 주민생활지원국 정인기 국장은 "시민의 입장에서 누구보다 더 시민의 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해주는 고객만족서포터즈 활동이 구미시 행정서비스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제안으로 행정서비스 개선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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