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비염] 형곡동 메리디안한의원 한방치료

내일신문 전팀장 2014. 11. 1. 02:09

[구미비염] 형곡동 메리디안한의원 한방치료

 

구미 형곡동 차병원 입구 해피맘산부인과 옆에 위치한 비염치료 메리디안한의원입니다. 아침 저녁으로나 또 낮과 밤의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에 심해지는 비염 콧물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에 나을듯 말듯한 비염을 한방으로 치료하기 위해 내원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비염으로 고생하고 있었는데 출산 후 코막힘이 심해지고 잠을 잘 때 입을 벌리고 자서 만성피로가 심해졌다는 김모씨도 콧물 재채기 등으로 고생하다가 여기 저기 소개를 받고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에 비염을 치료하기 위해 내원하셨습니다. 참는것도 한계가 있어 더 이상은 치료를 미룰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비염의 주 증상은 콧물 뿐만 아니라 재채기 그리고 코막힘이 동반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숨을 쉬는 주 통로인 코가 막히면 머리로 올라가는 산소공급이 부족해져서 집중력은 물론 숙면을 취하기 어려워서 몸이 힘들어 질 뿐만 아니라 더 나아기 두통또는 어지럼증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기 비염은 우리 몸의 저항력과 면역력이 떨어질 경우에도 쉽게 발병할 수 있습니다. 또 소화불량이나 위산 부족과 장운동 저하 등도 비염으로 발전할 수 있는 하나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코질환은 이처럼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 야 합니다.

 

 

수험생이나 공부에 집중해야하는 학생들의 경우에는 비염은 공부를 매우 힘들게 만드는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치료를 하지 않고 방치하게되면 학습부진이나 학습장애를 가져올 수 있어 이는 성적저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 더 나아기 축농증으로 발전할 수 도있으며 후각이 소실되거나 아데노이드 등의 여타 합병증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적절한 진단과 그에 맞는 치료를 하시는 것이 장래를 보아 좋을 듯합니다.

 

 

또 비염으로 고생하는 환자분은 코는 물론 목안의 점막이 건조해지면서 그 기능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에도 잘 감염될 수 있는 환경들이 조성되기 때문에 세밀한 진단과 그에 맞는 처방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의 비염치료는 이러한 여러 가지 다른 복합적인 요인들을 모두 고려하고 그에 맞는 체질적인 개선을 통한 한약을 처방하고 침고 뜸을 통해 코에 영향을 미치는 나쁜 질환들을 물리치게 됩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메리디안한의원 홈페이지(클릭)

 

동우빌딩 2층(차병원 입구 해피맘산부인과 옆)

문의: 054)455-8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