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친화 가족 송년의밤 행사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2. 8. 10:45

구미시 여성친화 가족」 송년의 밤 행사 개최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장애란)는 12월 7일 오후 18시 30분 「구미시 여성친화 가족」송년의 밤 행사를 크리스탈 웨딩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친화 가족 송년의밤 행사에는 김익수 구미시의장을 비롯하여 남유진 구미시장을 대신하여 구미시 복지환경 김휴진국장, 박정웅 고용노동부 구미지청장이 참석했다. 

 

 

그리고 윤창욱 이태식 이홍희 김지식 경북도의원과 박세진 정하영 구미시의원, 구미시 느티나무봉사단 최승복 회장,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이세균 학장, 구미상공회의소 박정구 국장 등 기업관계자를 비롯하여 200여명이 참석하여 ‘여성친화도시’ 구미시의 경제발전 그리고 여성의 고용촉진과 사회성장을 약속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장애란 관장은 이날 행사에서 “어려운 경기속에서 지역의 고용촉진을 위해 지역 내 고용안전망을 구축하고, 경력단절여성 등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취약계층을 위한 고용메카니즘으로서의 기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상북도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친화 가족 송년의밤은 여성 등의 고용창출에 기여한 우수기업(GH신소재, 두원테크, 세인블루텍, 제트에이치티 등)과 우수공로자에게 표창을 수여함으로써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는 경력단절여성, 청·장년 등 취업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취업상담부터 직업훈련·취업알선·인턴 등 고용유지 사업까지 1:1 onE-STOP 종합취업지원서비 제공을 통해 지역의 고용창출을 위한 고용메커니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