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 선산읍 농업경영인회 여성농업인회 이취임식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7. 1. 13. 18:29

김대식 농업경영인회장, 문하숙 여성농업인회장 취임


선산읍 농업경영인회(회장 손정곤), 여성농업인회(회장 이순애)에서는 1월 12일(금) 11시 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시ㆍ도의원, 관내 기관 단체장, 농업경영인회원, 여성농업인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단 이ㆍ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구미 선산읍 행사는 지난 2년 동안 농업경영인회, 여성농업인회를 이끌며 농업ㆍ농촌 발전과 농업인의 지위향상에 공로가 많은 농업 경영인회 전임회장(손정곤), 여성농업인회 전임회장(이순애)에 대한 감사패 전달 및 이임사, 취임회장 취임사, 기관단체장 축사, 신임 임원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다.



구미 선산읍 농업경영인회장으로 취임한 김대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농업ㆍ농촌 발전과 주민들의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농업여건 극복을 위해 각 기관단체장 및 회원들이 농민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줄 것을 부탁한다.”고 하였으며, 여성농업인회장으로 취임한 문하숙 회장은 “여성농업인의 활동범위와 역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음에 따라 여성농업인의 권익보호와 지위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대창 선산읍장은 선산읍 농업 발전과 농민의 화합을 위해 노력하는 농업경영인회와 여성농업인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선산읍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