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관절염 허리디스크 '부광' 봉침 약침 좋아

내일신문 전팀장 2017. 1. 25. 02:13

구미허리디스크 류마티스 관절염 등 한방(韓方)치료 좋아

 

 

원평동 중앙시장 내 퇴행성 또는 진행성 등 허리디스크 구미관절염 류마티스 탈모 한방(韓方) 진료를 하는 부광 한.의.원(韓醫院)은지역 최대의 전통재래장 중 하나인 새마을중앙시장 내에 오랫동안 자리 잡고 있습니다.

 

 

참으로 오랜 시간동안 이곳의 연로하신 아버님 어머님 같으신 어르신들께서 내원하셔서 무릎이 아프시거나 허리디스크 또는 구미관절염 류마티스 등의 통증과 탈모치료를 받으시면서 ‘부광’은 허리디스크 등 척추질환과 고관절 분야의 중점진료에 대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구미관절염 진료를 하면서 한의사이기 전에 자식으로써의 역할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의 부모님 역시 이곳 중앙시장 내에서 오랫동안 장사를 하시면서 저를 공부시켜 오신터라 어르신의 아픈 곳과 그 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구미고등학교와 공군사관학교와 한의대까지 공부시켜 주신 부모님의 은혜에는 평생을 다 해도 못 갚아 드릴것입니다. 한의대에 입학하기 전에는 공군 비행기 조종사를 꿈꾼터라 사관학교 1차시험에 합격을 했으나 시력이 나빠 신체검사에서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구미관절염 류마티스 허리디스크 등을 치료하면서 돌이켜 다시금 곰곰이 생각해보면 공군사관학교 1차 2차 시험에 모두 합격했더라면 지금은 전투기 조종사인 파일럿이 되어있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구미허리디스크 류마티스 관절염 탈모 등을 진료하면서 한의사가 된 지금이 더 보람있고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시장에서 장사를 하고 계시는 부모님의 건강을 돌봐드리며 자식된 도리를 다 하고 있으니까 말이죠.

 

 

저는 구미관절염 치료를 위해 내원하시는 환자 분들께서 인공관절수술에 대해서 물으시면 그것은 마지막 대안으로 생각하시고, 우선 한방치료를 통해 회복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찾아보자고 말씀을 드립니다. 

 

 

구미허리디스크 치료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수술은 마지막으로 선택하시도록 침 뜸 부항 글라스톤 침도요법 한약 등 한의원의 모든 한방프로그램을 동원해서 나을 수 있는 방법을 의논하고 진행해 본 후 결정해도 괜찮을 경우에는 그리하자고 하십니다.

 

 

치료가 안되는 것을 된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저에게도 연로하신 부모님의 계시기 때문에 자식이 부모님을 대하듯 정성을 다해 질환별로 그 치료법을 달리해 구미관절염 진료에 성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많이 닳아버린 연골로 인해서 통증이 심한 경우에는 봉침으로 구미관절염 통증 등에 소염을 다해 아픈 것을 줄여드리며 그곳의 연골이 재생될 수 있도록 체질에 맞는 한약을 처방해 드리고 일상생활로의 기능 회복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무릎과 허리 통증은 겪어보지 않으신 분들은 모를 정도로 그 고통이 극심한 경우가 종종 있으며 이것은 단순히 ‘아프다’는 표현을 뛰어 넘는 것이기에 구미관절염 허리디스크 등은 초기에 내원해 한방치료를 받으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초기에 소리가 나거나 통증이 간헐적으로 있거나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때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고 구미관절염 류마티스 허리디스크 등에 맞는 치료를 통해 적극적인 대응을 해 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몸은 항상성을 가지고 있어 초기에 잘 대응하고 또 중간정도라고 그에 맞는  치료를 잘 한다면 간다면 구미허리디스크나 관절염 등은 수술까지 가지 않더라도 침 물리치료 침도요법 왕도약침 등으로 회복될 수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건강칼럼 _ 김종채 원장(한의학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