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허리디스크 척추질환 관절염 중점진료 부광

내일신문 전팀장 2017. 1. 25. 03:39

구미허리디스크 척추질환 류마티스 관절염 중점진료 중앙시장 부광韓醫院

 

 

원평동 새마을중앙시장 내(內)의 구미허리디스크 관절염 탈모 치료를 하는 부광 韓한醫의院원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이곳에서 진료를 하면서 느낀 것은 척추나 고관절 등의 질환은 몸의 자생력을 키워서 가능한 수술 없이 회복하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립니다. 

 

 

관절염이나 구미허리디스크 등의 질환을 치료 받은 후 날아 갈 듯이 몸이 가볍고 건강해져서 좋다면서 여러 지인분들을 소개해 주셔서 내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한방(韓方)치료 후 그 관리도 중요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기분이 좋거나 또는 컨디션이 아주 좋거나 좋은일이 생겼을 때 날아갈듯이 기쁘다고 합니다. 저더 한의사가 되기 전에 공군사관학교에 합격해 파일럿이 되어 하늘을 나른다고 생각하니 참으로 기뻤던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연로하신 아버님의 권유로 공사합격의 기쁨을 뒤로 하고, 한의대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난후 세월이 흘러 다시 생각해 보니 환자분들이 건강이 회복될 때마다 날아 갈듯이 기뻐하시는 모습이 바로 저의 자화상이라 생각 되었습니다.

 

 

모든 질환이 그러하겠지만 구미허리디스크 류마티스 관절염도 그 증상과 통증의 정도에 따라 다소 시간이 필요한 한방치료이지만 우리 몸의 건강을 회복해서 다시 운동할 수 있고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구미허리디스크 등의 척추질환 환자분이 40~50대의 중장년층이 많았지만 지금은 20~30대의 젊은 층에서도 많이 발병하고 있으며 탈모 역시 연령대가 낮아져서 본원에 관리를 받으시러 내원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이러한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우선 한 자리에서 오랜시간 동안 모바일을 사용하거나 책을 보거나 컴퓨터를 사용해 작업하거나 구미관절염이 있지만 장시간 서서 일을 해야하거나 무거운 짐 등을 운반해야하는 직업, 그리고 열심히 공부해야하는 수험생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진료실에서 진단을 해보면 구미허리디스크 등의 척추질환 뿐만 아니라 앉아 있는 시간이 긴 분들을 위주로 관절염 거북목 일자목 척추측만증 탈모 등의 다른 질환도 함께 나타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질환들이 연계되고 이어지면서 차례로 세분화된 질환이 내 몸에 자리 잡고 있는 것입니다.  내원하시는 분들마다 질환은 다르지만 구미허리디스크 관절염 등은 일반적으로 대부분 여러 가지 치료 및 진료 진단을 받고 오시는 분들도 있으십니다.

 

 

MRI, X-RAY, 초음파검사 등을 통해 이미 구미허리디스크 통증으로 인한 본인의 질환 정도에 대해 파악하고 오시는 분들도 있으십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다른 여러 가지 진료를 받아 보았지만 여의치 않은 경우가 많아 소개를 받고 오신 경우입니다.

 

 

이러한 구미허리디스크 관절염 통증을 비롯해 여러가지 요추질환을 치료하는 방법은 질환의 정도나 현재의 건강상태 등에 따라 침도요법 추나 봉침 벌침 약침 뜸 한약처방 물리치료 등 비수술적 요법을 이용한 한방치료법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치료를 하게 됩니다. 

 

 

그동안 지역민의 많은 사랑으로 한방척추 구미허리디스크 치료에 대한 다양하고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해온 부광은 척추질환은 올바르지 못한 생활습관과 잘못된 자세에 있기 때문에 반드시 교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본인도 모르는 여러 가지 관절염 질환과 구미허리디스크 등을 치료하며, 오랜 시간동안 누적되어 온 틀어진 골반을 교정하고, 약해진 척추와 그 주변조직과 인대를 튼튼하게 해서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글_건강(健康)칼럼 한의학 박사 김종채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