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또 내일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4회 장애인식개선 표어공모전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7. 2. 10. 14:24

“세상을 바꾸는 따뜻한 생각”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정학수)은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장애인식개선 표어공모전 ‘세상을 바꾸는 따뜻한 생각’을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표어 공모전은 매년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지역사회 통합의 기회를 마련해 왔다.
 

이번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공모전은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올바른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주제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정학수 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역사회에 함께 살고 있는 사회적 약자에 대해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로 세상을 바꾸는 따뜻한 생각이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뜻을 전했다.


공모기간은 2월 13일(월)부터 3월 17일(금)까지이며,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방문 ․ 우편 ․ 이메일 ․ 팩스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접수 받는다. 시상은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3명으로 총 6명이 선정되며 선정결과는 4월 초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작에 대한 시상은 제37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우수작은 연중 복지행사 및 홍보자료에 활용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