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덕구스다운점퍼 상설할인매장

내일신문 전팀장 2015. 12. 5. 15:03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덕구스다운점퍼 상설할인매장
 K-SWISS 신상품 30% 르까프 신상품 20~50% 세일행사, 신발 할인폭 커
‘응답하라 1988’ 협찬 상품 19만8800원에 판매…덕다운점퍼 겨울부츠 대박 할인

 

 

이맘때쯤이면 식구들의 겨울옷 장만에 주부들의 한숨이 깊어진다. 지갑은 가벼운데 겨울옷을 장만해야 하는 경우라면 대구 수성구 만촌동 학문당학원 옆 케이스위스(K-SWISS) 르까프 수성직매장(점장 이세백)에 주목하길.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매장은 (주)화승 본사가 직영하는 곳으로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함께 판매하는 복합매장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의류에서 신발 잡화까지, 신상품에서 이월상품까지 없는 게 없는 이곳에서 지금 ‘대박할인행사’가 열리고 있다.

 

 

신상품 할인행사, 신발류 할인폭 커 ‘관심’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수성직매장이 오는 12월 31일까지 K-SWISS 신상품 전품목에 대해 30%, 르까프 신상품 전품목에 대해 20~50%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요즘 최고 인기상품인 초경량 다운 점퍼나 조끼류는 간절기 상품으로 잠깐 선보이기 때문에 이월상품은 거의 없고, 신상품 역시 세일을 하지 않아도 구하기 힘든 상품이다.

 

 

이세백 점장은 “이번 할인행사는 의류를 비롯해 신발과 가방 모자 등 전품목을 대상으로 실시된다”며 “특히 신발류의 할인폭이 크다. 보통 신발류는 20% 정도 할인에 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세일에서는 신발까지 30% 이상 할인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한다.

 

 

올 겨울 눈에 띄는 신상품으로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협찬 중인 K-SWISS 다운 점퍼를 꼽을 수 있다. 라쿤퍼가 트리밍되어 있고 고급소재에 프리미엄 덕다운을 사용한 이 제품은 세일기간 동안 드라마 이름에 맞춰 19만8800원에 판매된다고 한다.

 

 

이월상품, 균일가상품 꼼꼼히 살피면 좋은 상품 싼 가격에 횡재
신상품 못지않게 물건 구색이 잘 갖춰진 이월상품은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수성직매장 최대 강점이다. 디자인도 뛰어나며 색상 조합과 뛰어난 보온성 등은 겨울의 찬 바람과 맞서기에 무리가 없다.

 

 

이 점장은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수성직매장은 수도권 이남에서 가장 큰 물량, 가장 많은 품목, 가장 다양한 가격대를 자랑하는 대형매장”이라며 “르까프나 K-SWISS 모두 각각 50년 30년 전통을 지닌 브랜드다. 소재 디자인 바느질 컬러까지 최고를 지향하는 브랜드기 때문에 이월상품이라도 품질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설명한다.

 

 

최근 이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이월상품 품목은 오리털이나 거위털 점퍼인 덕다운 구스다운 및 조끼류, 기모처리가 된 맨투맨 티셔츠와 후드 짚업, 부츠 종류이다. 성인용은 물론 유아 어린이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좋은 가격으로 나와 있다. 

 

 

잘만 고르면 30만원 가까운 다운점퍼를 5~7만원대에 구입하는 횡재(?)를 누릴 수 있는 균일가 코너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이월상품 중에는 지난해 40만원대에 팔리던 거위털파카가 12만원에 판매되기도 하고, 2~3만원대에 따뜻하고 가벼운 폴라폴리스 의류를 구매할 수 있다.

 

 

이월상품 중 아동용 의류와 신발은 다른 매장에 비해 비교적 다양한 품목과 사이즈가 구비되어 있고, 눈썰매장이나 스키장에서 꼭 필요한 아동용 부츠도 2~3만원대면 구입할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둔 가족단위 쇼핑객에게 인기 만점. 

 

 

의외로 가격이 비싼 책가방도 이곳에서는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아이언맨 같은 인기 만화영화 캐릭터를 사용한 책가방 등은 세트로 저렴하게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초등학생 입학 선물 가방으로 인기다.

 

 

이 점장은 “이월상품은 사이즈나 컬러, 인기 품목 등에 따라 어느 정도 선택하는데 제약이 있기 때문에 먼저 오는 분이 유리할 수밖에 없다”며 “우리 매장은 신상품 할인과 함께 이월상품 특가전도 준비했기 때문에 지금이 가장 물건이 많은 시기다. 백화점에 가서 쇼핑을 할 계획이라도 우리 매장에 들러 가격대나 품질 등을 비교하고 쇼핑을 하면 분명히 후회없는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수성직매장은 공무원복지카드 사용이 가능하고, OK캐시백 누적 포인트 사용시 구입금액의 5%를 적립하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문의 : 053-741-5480(수성구 만촌동 1036-18)
취재 김성자 리포터 / 사진 전득렬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