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쌍꺼풀수술]인동 9미의원 구미성형외과 구미피부과

내일신문 전팀장 2014. 11. 14. 14:32

[구미쌍꺼풀수술]인동 9미의원 구미성형외과 구미피부과 

 

구미쌍꺼풀수술 잘하는 곳 추천 받아 오신 분이 있습니다. 구미성형외과 구미피부과 진료를 하고 있는 인동 9미의원은 이 분에게는 현재의 눈매와 또 그 눈의 형태에 따른 다양한 방법을 설명하고 원하는 눈매에 대한 충분한 상담을 한 후 수술 결정을 해 지금은 자연스럽고 예쁜 눈매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제 수능시험도 끝났습니다. 수시에 지원한 학생들은 이제 대학별 논술고사 및 면접시험 그리고 경북대 AAT 논술 정시지원 준비 등을 준비하면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 인동 9미의원 구미성형외과 구미피부과 또한 이맘때가 가장 바쁜 시기입니다. 수능시험 후 부터 졸업시즌이 되면 쌍꺼풀수술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기 때문이죠.

 

 

시험 후의 안도감과 면접시험 준비 그리고 새로운 인생에 대한 준비를 하면서 그동안 돌아보지 못했던 나를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특히 면접을 준비하는 경우에는 쌍꺼풀이 없어 매서운 눈매이거나 처진 눈으로 힘이 없어 보이거나 짝눈을 경우에 수술을 받으면 좋아질 수 있습니다.

 

 

구미 인동 9미의원은 쌍꺼풀 수술은 다른 미용성형에 비해 상대적으로 간단한 수술이라고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기존의 얼굴 형과 눈매 등을 고려해야하는 섬세한 부분도 있기 때문에 그에 따른 수술방법은 여러 가지로 나뉘어 질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크게 매몰법 절개법 부분절개법 등으로 나누어 질 수 있습니다. 

 

 

신속한 복귀 ‘매몰법
‘매몰법’은 가장 많은 수술방법 중 하나입니다. 눈꺼풀에 원하는 라인이 생길 수 있도록 그에 맞는 작은 홈을 몇 개 냅니다. 이후 눈을 뜨는 근육인 상안검거근과 눈두덩의 피부를 실로 연결하는 방식입니다. 이 시술법은 피부의 절개를 부담스러워하거나 눈꺼풀의 피부가 얇아서 또는 그곳의 탄력이 좋아 많이 처지지 않습니다. 또 눈에 있는 지방이 적은 경우에 시술하기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거나 또는 시술 후 일상에 빨리 복귀해야 할 때 시술합니다. 이것은 절개법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흉터가 적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좀 더 자연스러운 눈매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눈두덩의 피부가 생각보다 두텁거나 또는 많은 지방이 분포되어 있을 때는 수술이 다소 한정적일 수 있습니다.   

 

 

눈 처짐 해결 ‘절개법’
‘절개법’은 원하는 쌍꺼풀의 라인을 따라 절개한 후 지방 근육 등의 결합조직을 알맞게 제거한 후 쌍꺼풀이 생성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시술법은 눈두덩의 지방이 많거나 또는 두툼한 상황이거나 늘어진 때에 적합한 시술입니다.

 

 

이것은 눈이 처지고 힘이 없어 보이는 것을 해결해 줄 뿐만 아니라 눈매의 교정이 필요한 때에 시술하면 좋으며 다른 곳에서 수술했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 재수술을 해야할 때에도 시술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절개법은 매몰법에 비해 상대적으로 다양한 형태의 원하는 눈매를 만들 수 있으며 쌍꺼풀이 풀릴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매몰법에 비해 회복하는 기간이 좀 길다는 것입니다.

 

 

절개 최소화 ‘부분절개법’
구미쌍꺼풀 수술을 잘 하는 9미의원 구미피부과 성형외과는 매몰법이나 절개법의 중간 형태라고 할 수 있는 ‘부분절개법’도 시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절개를 최소화하는 것으로써 지방을 제거한 후에 매몰법과 같은 시술법으로 예정된 라인을 실로 고정합니다. 이후, 절개를 했던 곳을 다시 봉합해주게 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시술은 그 방법에 따라 간단한 매몰일 경우에는 3∼4일이 지나면 자연스러워 집니다. 부분절개의 경우에는 약 1주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며, 절개를 할 경우에는 1주일∼2주일 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다는 것도 염두에 두시면 됩니다. 그 어떤 방법을 택하든, 본인에게 맞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시술법의 특성도 잘 이해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구미쌍꺼풀 수술 인동 9미의원 구미성형외과 구미피부과  배우리 원장(여의사)
사진 구미내일신문 전득렬 팀장 sakgane@hanmail.net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아홉가지의 아름다움이 있는
9미의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9meclinic.com
예약 및 문의:  054.474.7090
주소 : 경북 구미 진평동 62-4번지 2~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