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대구 서문시장 이불 큰장길 침구류 명물거리 야시장 침장거리 축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6. 1. 14:41

대구 서문시장 이불상가 큰장길 침구류 명물거리 야시장 오픈
- 서문시장 야시장 개장과 동시에 침장거리 야시장 이벤트 개최 -

 

 

대구시는 6월 3일(금)에서 6월 5일(일)까지 3일간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전국 3대 전통시장인 대구서문시장의 야시장 개장에 맞춰 서문시장 침장거리 야시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대구 서문시장 이불상가 큰장길 침구류 명물거리 야시장 이벤트는 서문시장 이불상가 큰장길 침구류 명물거리 협의회(69개사 회장 이형원) 회원업체들이 주축이 되어, 고 품질의 침장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행사기간 내 상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택배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홍보 부스를 설치해 다양한 시민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큰장길 포토존 기념 촬영 SNS 홍보 이벤트, 침장거리 스탬프 투어,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기념품 증정 등 남녀노소가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대구시는 대구 서문시장 이불상가 큰장길 침구류 명물거리 야시장 이벤트가 상인들의 노력으로 십여 년간 일궈온 큰장길침구류거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큰장길 침구류 명물거리 : 2004. 6. 17. 서구 제1호 명물거리로 지정, 1990년대 초부터 서문시장 상권과 연계하여 자연 발생적으로 조성

 

 

대구시 김연창 경제부시장은 “이번 행사가 침장산업을 재조명하고 침장거리가 또 하나의 지역 명소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침장거리 홍보 및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통해 침장산업을 활성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서문시장 이불상가 큰장길 침구류 명물거리에 위치한 김미정이불연구소(클푸) 김대표는 "이곳에서 침장거리 축제 행사를 개최한다니 매우 반가운일이다. 도매는 물론 소매까지 이불을 판매하고 또 직접 맞춤식으로 제작하는 이곳에서 신혼부부 이불이나 혼수 예단 어린이 침구류 기능성베게까지 모두 둘러보고 찾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패션사업팀(053-721-7421~2) 및 큰장길침구류거리협의회(053-572-1954) 김미정이불연구소 클푸(053-522-1289)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